차체 측면 몰딩으로 찌그러짐과 찌그러짐으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하는 쉬운 방법

그래서 마침내 새 차나 트럭을 얻었습니다. 축하합니다! 나는 정말로 당신의 케이크에 있는 초를 끄는 사람이 되고 싶지는 않지만, 당신은 아직 당신의 첫 움푹 들어간 곳을 얻었습니까? 주차장의 초인종? 그렇지 않은 경우 이 차를 소유하는 동안 적어도 몇 개는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이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합니까? 내 차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도어 덴트 및 덴트로부터 자동차 또는 트럭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가급 차체 측면 몰딩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휠 아치 몰딩 및 보호 도어 패널을 사용하여 동일한 방식으로 차량의 다른 부품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바디 사이드 몰딩 이들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측면에 수평으로 부착된 고무 또는 비닐 스트립입니다. 문 중앙에 배치하면 이 고무 밴드는 일반적으로 다른 문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보통 몰딩이 차체보다 더 튀어나오기 때문에 누군가가 차를 향해 문을 열면 측면 몰딩에 먼저 부딪히게 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검은 색, 크롬으로 제공되며 일부 색상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측면 몰딩은 설치가 용이합니다. 거의 모든 자동차 몰딩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공장 측면 차체 몰딩을 부착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3M 자동차 장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부착됩니다. 올바르게 설치된 경우 몰딩이 느슨해지면 안 됩니다. 자동차의 다른 부분도 보호해야 합니다. 이 영역은 바퀴 영역과 도어 가장자리입니다.

우물의 형성 같은 방법으로 3M 테이프를 사용하여 고정합니다. 이 몰딩은 이 노출된 영역을 보호하는 얇은 고무 롤러로 휠 영역을 마무리합니다. 이 몰딩을 사용하여 해당 영역의 기존 움푹 들어간 곳을 덮을 수도 있습니다. 움푹 들어간 곳이나 긁힌 부분에 한번 바르면 그 손상을 절대 알 수 없습니다. 이 트럭은 자동차 대리점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됩니다. 때때로 그는 단순히 크롬이나 검은 색 테두리로 차를 장식했습니다.

도어 가장자리 보호 자동차 도어의 가장자리를 보호하십시오. 또한 문으로 두드리는 모든 것을 보호합니다. 부드러운 고무 가장자리 덕분에 차 문을 다른 차에 열었을 때 두 차 모두 손상될 가능성이 최소화됩니다. 문의 가장자리를 보호하면 완충 장치 역할을 하여 발생할 수 있는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 대부분에게 새 차나 트럭을 사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투자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운전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현대차를 타든 포르쉐를 타든 상관없습니다. 우리는 흠집 하나 없이 깨끗하고 반짝이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 몰딩 방지에 몇 달러를 지출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미래에 새 차나 트럭의 수리 및 다시 도색에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