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구입을 위한 팁 – 리스 대 새 차 구입

차량을 구매하거나 리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운전 습관, 구매 습관, 제조업체의 인센티브, 차량 가격 및 감가상각이 모두 주요 요인이지만 다른 요인도 있습니다.

– 운전 습관 –

가장 쉬운 예선입니다. Ford Motor Credit과 같은 제조업체 지점, Wells Fargo와 같은 전문 대출 기관, 개인 은행 또는 신용 카드 등 모든 자동차 금융 회사는 다양한 리스 및 구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 잠재적인 직업 또는 주택 변경, 평소보다 운전을 더 많이 또는 덜하게 만들 수 있는 기타 사항을 고려하여 마일리지 습관을 결정하십시오. 렌탈 계약 기간 동안 여행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몇 마일인지 파악한 후 일치하는 플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일을 운전할 좋은 기회가 있다면 리스가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계속 진행하지 않으려면 다음 요소로 이동하십시오. 운전 10,000. 연간 마일이 자동으로 리스가 최선의 선택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쇼핑 습관 –

25-45세 미국인의 65% 이상이 2-4년마다 차량을 교체합니다. 금융회사가 이를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이 이 범위에 해당하는 임대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오래갑니다.

임대는 자유이자 감옥입니다. 이것은 소비자에게 짧은 거리를 위해 한 대의 차량을 두고 1km 없이 차량에 탑승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지만 조건에서 사람을 차단하기도 합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빠져 나오기가 어렵거나 비용이 많이 듭니다. 기간이 끝나기 몇 개월 전까지는 거래가 어렵습니다.

2-3년마다 차량을 교체하려는 것이 확실하다면(그리고 “운전 습관”을 리스하고 있는 경우) 리스가 잠재적으로 더 나은 옵션입니다. 자동차를 4년 이상 보관한다고 해서 반드시 렌트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GM이 SmartBuy 프로그램을 런칭했을 때 구매하는 느낌의 임대였기 때문에 소비자 지원 단체로부터 많은 열을 받았습니다. “풍선 지불” 및 “임차 종료 시 지불”과 같은 용어는 “사기”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사실, 그것은 개인의 지불 범위가 일반적으로 요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차량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링컨 프로모션은 39개월 임대에 대해 $0 다운, $0 만기, 첫 보증금 $0, 월 $399에 고급 MKZ를 제공했습니다.

$35,000 차량에 대해 최저 2.9%의 표준 72개월 대출은 월 $500 이상입니다. 소비자가 Tulsa Lincoln에서 이 MKZ를 사고 싶어하고 신용은 높지만 높은 지불액을 싫어한다면 39개월 동안 임대할 수 있습니다. 임대 후에는 잔액을 충당할 수 있으며 여전히 월 $400 미만입니다.

이것은 권장되는 방법이 아니지만 “저예산 버거에 스테이크 맛”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옵션입니다.

– 생산자에 대한 인센티브 –

대부분의 자동차 대부업체는 이동 중에도 리스와 구매를 함께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리스 계약이 너무 많으면 제조업체가 차량을 양도할 때 더 많은 돈을 잃게 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잔존 가치가 실제 현금 가치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제조업체가 차량이 3년 후에 가치가 있어야 한다고 믿는 것(잔존 가치)은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의 자동차 경매에서 실제로 가져오는 것(실제 현금 가치)보다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도로에서 많은 리스 차량을 운전하고 싶어합니다. 장기적으로 리스는 소유자 충성도를 높이고 차량을 올바르게 정비할 가능성을 높이며 더 높은 수익을 위해 더 비싼 차량을 판매할 가능성을 높여 제조업체와 딜러에게 더 많은 돈을 벌게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제공되는 인센티브의 즐거운 밀물과 썰물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자금 조달과 차량 리스 모두에 대한 인센티브가 있지만, 금융 회사가 이 특정 기간 동안 소비자가 자신을 어떻게 저축하기를 원하든 상관없이 이것이 더 나은 인센티브를 갖는 옵션입니다. 두 옵션을 모두 살펴보고 어느 것이 더 나은지 확인하십시오.

– 차량 및 잔존율 –

일부 차량은 임대가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종종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요소)는 요율과 잔존 가치입니다.

요율이 낮을수록 소유자가 지불하는 금액이 줄어듭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다른 브랜드와 모델을 비교할 때 낮은 입찰가는 낮은 잔존 가치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소비자가 요율에서 얻는 절감액은 더 낮은 잔존 수준에 의해 소멸됩니다.

리스 방정식의 잔존 가치는 금융 회사가 마일리지 한도 내에서 기계적으로 관리되고 손상되지 않은 경우 리스 기간이 끝날 때 차량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금액입니다. 잔존금액이 높을수록 자금조달 금액이 낮아져 지급액이 낮아집니다.

예를 들어, $30,000 차량에 3년 동안 50%의 잔고가 있는 경우 구매자는 기본적으로 36개월 동안 $15,000 대출을 받습니다. 이 차량의 잔존가치가 40%라면 그때 구매자가 60%를 부담하게 되므로 $18,000/36개월의 대출을 받게 됩니다.

때로는 수학을 따라가기가 어렵지만 개념은 간단합니다. 잔존 가치가 높을수록 임대 기간 동안 구매자가 지불하는 금액이 줄어듭니다. 기간 말에 차량을 변경할 진정한 “세입자”인 소비자는 더 높은 잔존 가치를 찾아야 합니다. 저금리를 위해 임대를 하고 임대 종료 후 잔금 대출을 받을 계획인 분들은 현재 60%, 40% 후 또는 50/50%를 지금/나중에 지불하고 있으므로 남은 금액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장기적으로 100% 자동차.

동급 최고의 스크랩을 받은 2007년 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폭스바겐 래빗, 도요타 캠리, 도요타 아발론, 폰티악 솔스티스, 렉서스 IS 250/350, BMW 6 시리즈, 혼다 오디세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지프 랭글러, 도요타 4러너, 메르세데스 GL 클래스, 도요타 타코마, GMC 시에라 / 쉐보레 실버라도

수입품은 일반적으로 국내 제품보다 잔존 가치가 높습니다. Automotive Lease Guide에는 다음과 같은 상위 리스 제조업체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

1 혼다

2 도요타

3 스바루

4 폭스바겐

– 마지막 생각들 –

마지막 요청 – 중고 구매. 소비자가 자신의 기준을 충족하는 수천 대의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는 볼티모어 중고차와 같이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는 훌륭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새 제품을 원하면 새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임대와 구매는 다른 것보다 뚜렷한 이점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전체 상황, 연구 가능성을 살펴보고 이전 아이디어를 방정식에 적용한 다음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지식은 구매자(또는 임대인)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