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최고의 자동차: BMW E46 DVD 플레이어, GPS 내비게이터 및 라디오

  • Post category:BMW

7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고해상도 영상과 공명 사운드를 제공하여 눈과 귀가 즐거운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CD, VCD, MP3, MPEG4, CD-R, WMA 및 JPEG와 호환되며 DVB-T를 지원하므로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디지털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운전 중에는 할 수 없습니다. 음악을 즐기거나 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승객, 특히 어린 승객은 디지털 TV의 이점을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서로를 그리워하고 원망하고 투덜거리고 말다툼을 하는 대신에 영화나 영상을 보느라 바쁘고 당신을 내버려두고 앞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어느새 아이들과 함께 하는 원치 않는 장면도 없이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BMW E46 GPS 내비게이터로 길을 잃지 않고 안전하게 운전하고 목적지에 도달하십시오.

내비게이터를 사용하면 교통 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핸들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전화를 받거나 걸고, 메시지를 읽거나 보내고, 채널, 방송국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장치는 수동 터치 없이 작동 및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비게이터는 여러 국가의 특정 장소에 대한 지도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리 지도와 도시 지도를 이용할 수 있어 매우 쉽게 주소를 찾고 있었습니다. 길찾기를 읽거나 정확한 음성 안내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숙박 또는 식사 장소를 알고 싶다면 내비게이터를 사용하여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혼잡이 적은 경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안정적인 신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가족, 사무실 및 동료와 계속 연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악천후 또는 교통 체증을 유발하는 이벤트 및 활동이 도로 여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BMW E46 라디오를 켜고 최신 날씨 업데이트를 들으십시오. 라디오는 전 세계의 많은 방송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운전 중에 좋아하는 음악 프로그램, 뉴스 프로그램 및 해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는 길고 외로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및 정보 소스입니다. 어디 한가운데에 있어도 BMW E46을 타고 부드럽게 여행하면서 세상과 연락을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