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출력을 얻으려면 Audi 자동차 엔진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이 사랑하는 아우디 자동차를 사무실로 몰고 갈 때 이웃 사람들이 당신을 쳐다본다면 어떻게 반응하시겠습니까? 물론, 모든 이웃이 당신을 보고 있는지 아니면 단지 몇 사람만이 당신이 운전하는 것을 보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설명만으로도 사회에서 아우디 자동차 소유자의 위상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주로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가 창립 이래로 얻은 존경심 때문입니다.편안함과 럭셔리의 전형으로 간주됩니다. 유닛

그러나 흥미롭게도 일부 소유자는 여전히 사랑하는 차의 성능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므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능으로 걸작을 교체하려고 합니다. 성능. 할 수 있는. 흥미롭게도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모든 유형의 자동차에 대해 다양한 유형의 튜닝 칩을 제공하는 유명한 국제 자동차 개조 부품이 많이 있으며 이러한 개조 부품에 대해 Audi 튜닝용 칩을 개발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Audi 자동차 튜닝 작업은 맞춤형으로 작성되었으며 다양한 Audi 소유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수동 튜닝 지침을 따르면 출력, 토크, 스로틀 응답 및 연료 효율성을 포함하여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됩니다.

아우디 자동차 튜닝: 아우디 자동차용으로 개발된 튜닝칩은 독일 완성차 업체에서 가솔린 엔진이나 디젤 엔진을 탑재한 거의 모든 차량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튜닝은 온보드 진단(OBD) 포트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 튜닝칩의 놀라운 점은 완성차 업체의 다양한 플래그십 모델에서 수천 번의 시승을 거쳐 개발됐다는 점이다. 튜닝 칩은 A4, S3, A5, TT, RS6, R8, Q7 및 A3를 포함한 아우디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튜닝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튜닝은 엔진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 요소가 원래 잠재력보다 더 나은 성능을 시작하도록 특정 차량의 기계적 특성을 변경하는 프로세스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엔진 외에도 스포일러, 배기 시스템, 휠 등 교체 가능한 부품이 있습니다.

자동차 튜닝의 이점: 차량을 튜닝하면 연비와 운전성 측면에서 성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많은 이점도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차 튜닝은 자동차의 재판매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모든 자동차가 출력 및 토크 생성 효율 면에서 비슷하다는 사실에 놀라실 것입니다. 튜닝은 원래 소유자에게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두 번째 구매자도 기능을 즐기므로 원래 구매자는 더 높은 재판매 가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기계는 마모로 인해 정기적으로 고장이 나는 것은 보편적인 사실이며, 이러한 관점에서 귀하의 사랑하는 Audi도 예외는 아닙니다. 자동차를 정기적으로 정비하지 않으면 정기 정비를 받는 차보다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하게 됩니다. 완벽한 주행을 즐기기 위해 Audi 차량 성능 튜닝은 휘발유 및 유지 보수에 대한 투자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위의 장점에 이어 카튜닝은 브레이크, 기어박스, 클러치 등 차량에 장착된 다양한 기계 부품을 보호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