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자동차는 언제 발명되었습니까?

자동차를 제조하는 한 사람을 식별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자동차의 발명은 완성되기까지 4세기가 걸렸고 많은 사람들의 공동 노력이었습니다. 이 네 개의 바퀴가 없는 우리의 삶은 상상할 수 없지만 발명된 최초의 자동차가 실제로는 세 바퀴 달린 자동차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1672년 플랑드르 예수회 선교사인 페르디난드 베르비에스트(Ferdinand Verbiest)는 중국을 방문하여 최초의 증기 기관차를 제작하여 중국 황제에게 선물했습니다.

프랑스 엔지니어 Nicolas Joseph Cognot는 자동차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여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는 1769년에 프랑스군용 차량을 생산했습니다. 증기는 이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장거리 여행에는 사용할 수 없었고 15분마다 정차해야 했습니다. 이 작은 간격으로 인해 엔진 내부에 증기가 축적됩니다.

Oliver Evans는 미국에서 자동차를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1789년에 최초의 동력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나중에 Gustave Trove는 1881년에 전기 자동차를 발명했습니다. 그러나 이 자동차는 높은 유지 보수 비용과 극도로 높은 제조 비용으로 인해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유명한 Mercedes-Benz는 자동차 산업에 큰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칼 벤츠(Karl Benz)는 1885년에 최초의 내연 기관 자동차를 생산했으며, 이는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몇 가지 주요 혁신을 이끈 모델입니다. 오늘날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수많은 회사에서 수많은 모델, 디자인 및 유형의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