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오디오 시스템에서 서브우퍼 커버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서브우퍼는 스피커 시스템의 사운드를 놀라울 정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차나 가정용 스테레오 시스템의 “소음”을 들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서브우퍼의 엄청난 가치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서브우퍼 스피커를 올바르게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음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브우퍼가 손상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브우퍼 인클로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서브우퍼 인클로저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실제로 서브우퍼가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서브우퍼를 손상시키지 않지만 서브우퍼 사운드를 더 좋게 만듭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놀랍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서브우퍼의 소리는 캠프마다 극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예, 즉, 한 커버는 서브우퍼 사운드를 더 좋게 만드는 반면 다른 커버는 서브우퍼 사운드를 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브우퍼를 “오래된” 인클로저에 넣고 차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인클로저는 서브우퍼에 딱 맞아야 할 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에도 적절하게 맞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고의 수준에서 일하는 능력이 불가능합니다. 다행히도 다양한 요구에 맞는 서브우퍼 자동차 커버가 많이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자동차용으로 설계된 많은 서브우퍼 인클로저가 있습니다. 즉, Jeeps, Chevrolet, Honda, Toyota, Nissan 및 기타 여러 차량용 서브우퍼가 있습니다. 서브우퍼를 한 차량의 제목으로 분류하면 차량에 올바른 서브우퍼 스피커를 배치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물론, 그것은 기대에 부응하는 카 오디오 시스템의 분명한 이점이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전용 서브우퍼 외에도 고유한 기능이 많은 서브우퍼도 있습니다. 각각은 다양한 오디오 애호가에게 어필하는 고유한 오디오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서브우퍼 기능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각진 커버 – 이러한 유형의 커버는 기존 보관함이 어려운 자동차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용 서브우퍼를 구입할 때 소외감을 느껴서는 안 됩니다.

통합 및 로드 앰프 – 고품질의 통합 사운드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하는 능력 면에서 “궁극의” 인클로저를 고려하십시오.

Non-Increasing 및 Molded Covers – 위와 동일하지만 증가된 적용 범위가 없습니다.

인클로저 – 환기를 고려하며 이러한 인클로저를 설계할 때 기본 지침입니다.

튜브 인클로저 – 튜브형 인클로저는 목표 방향으로 풀 베이스 사운드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시장에는 다른 많은 서브우퍼 인클로저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하나의 커버와 하나의 서브우퍼만 맞추면 됩니다. 올바른 믹스를 찾으면 카 오디오 경험이 초기 기대치를 능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