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플래시하지 않고 수동으로 업데이트 관리자를 설치하는 방법

수동 부스트 컨트롤을 설치하기 전에 상용 배기 장치와 공기 필터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차가 숨을 쉴 수 있고 터보 스풀이 더 쉬워집니다.

판매 피치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제품 지표는 제품 판촉 단계에서도 정확하지 않으며 제품이 판촉되면 더 이상 정확도를 잃습니다. 상업용 부스트 모니터가 없으면 부스팅으로 인해 엔진이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작동 방식:

웨이스트게이트 액추에이터는 제품의 개선 수준을 결정합니다. 부스터는 폐기물 발생기로 가는 압력 라인을 차단하여 제품 레벨 이상으로 부스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1 단계:

외부 웨이스트게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터보에 연결된 웨이스트 아웃렛을 찾으십시오. 웨이스트게이트 액츄에이터에는 리프트 스프링으로 연결되는 포트 라인 개구부가 있습니다. 부스트의 소스는 일반적으로 터보의 압축기 하우징, 인터쿨러 파이프 또는 흡기 매니폴드입니다. 이 빈 줄은 수동 업그레이드 컨트롤러가 삽입될 위치입니다. 부스트 소스와 폐기물 발생기 사이의 진공 라인에 T 피팅이 있는 경우 부스트 솔레노이드로 가는 별도의 진공 라인이 있습니다. T 피팅이 있는 경우 솔레노이드로 가는 라인을 분리하고 솔레노이드를 해제합니다.

웨이스트게이트에 연결된 부스트 컨트롤의 미늘에는 작은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이 구멍을 열어 두는 것이 중요하며 부스터로 폐기물 미늘을 전환하지 마십시오.

부스터는 일반적으로 원하는 길이의 두 조각으로자를 수 있는 약 3피트의 진공 라인과 함께 제공됩니다. 첫 번째 페이지는 프로모션 표시줄과 컨트롤에서 프로모션 소스로 연결됩니다. 두 번째 조각은 웨이스트게이트 미늘을 통해 제어 및 웨이스트 포트에 연결됩니다. 팁: 미늘로 열정의 선을 밀어내는 것이 어렵다면 약간의 기름을 사용하여 반죽을 만드십시오. 모든 개방형 앰프 소스를 소켓 캡으로 밀봉하고 모든 소켓 라인 연결을 케이블로 고정합니다. 모든 터보 차량, 특히 재고를 업그레이드할 때 프리미엄 연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단계:

이제 업그레이드 컨트롤러가 설치되었으므로 차량을 시승할 차례입니다. 테스트를 시작할 때 MBC를 받아 설치한 이후로 특정 지문을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노브를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부스트가 증가하고 스위치를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부스트가 감소합니다. 이 단계는 부스트 게이지를 주시하여 과도하게 사용하여 모터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교통에 방해받지 않고 여러 번 정차할 수 있는 외딴 곳에 차를 주차하십시오. 부드럽게 가스를 누르고 스로틀을 확인하십시오. 모니터가 목표와 일치하지 않으면 부스트를 높이십시오. 프로모션이 목표를 초과하기 시작하면 프로모션을 줄이십시오. 필요에 따라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목표에 맞게 개선하려면 일반적으로 5~10번의 변경이 필요합니다. 부스트 노브를 1/2바퀴로 조정하여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에 가까워질수록 더 작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1/2바퀴 이상 바꾸지 마십시오.

각 차량에는 차량 업그레이드와 연료 시스템의 특성, 특히 연료 펌프와 인젝터가 제공할 수 있는 사항에 따라 최적의 안전 업그레이드 수준이 있습니다. 자동차가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최고 부스트 레벨을 조사하고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가이드는 수동 업그레이드 제어 설치의 시작점 역할을 합니다. 외부 웨이스트게이트 또는 트윈 터보가 있는 경우 설치 프로세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