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프로스에서 차를 렌트해야 하나요?

이것은 많은 휴가객들이 키프로스에서 휴가를 계획할 때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입니다. 인생의 많은 질문과 마찬가지로 답은 다른 질문에 대한 답에 달려 있습니다!

호텔, 빌라 또는 아파트는 어디에 있습니까?

휴가 숙박 시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많은 호텔과 키프로스 빌라 임대 회사에서 “자동차 필수품” 또는 “모든 편의 시설과 가깝습니다”와 같은 조언을 제공합니다. 선택한 호텔이나 빌라에 도착하고 쇼핑, 레스토랑 등이 멀지 않은 곳에 도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는 어떤 휴가를 원하는가?

편안한 해변 휴가를 위해 키프로스에 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차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키프로스 호텔에서 해변까지의 거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모든 가방, 양동이 및 풍선을 해변으로 가져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수 있으며 자동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항상 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키프로스에서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지역 명소나 유적지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렌터카를 추천합니다. 키프로스는 크지 않으므로 Troodos, Akamas 또는 다른 마을과 같은 다른 장소를 방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키프로스에는 왕의 무덤, 아프로디테의 목욕탕, 로마 원형 극장 – 큐리움, 콜로시 성, 파포스 항구의 세계 유산 등 많은 유적지와 방문할 흥미로운 장소가 있습니다.

키프로스에서 무엇을 해야 하나요?

태양, 바다, 모래라는 명백한 사실 외에도 키프로스에는 할 일이 많습니다. 수상 스포츠는 정말 풍부하며 키프로스 주변에는 뛰어난 리조트가 있습니다. 외식은 방문할 레스토랑이 부족하지 않은 또 다른 오락입니다. 섬에는 아프로디테 워터파크(Aphrodite Waterpark), 파수리(Fasouri), 워터월드(Waterworld) 등 3개의 워터파크도 있습니다.

이제 키프로스에서 자동차를 렌트할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키프로스에는 렌트할 자동차가 많이 있으며 이는 필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프는 항상 인기가 높으며 키프로스의 아름다운 날씨와 함께 이것이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4 x 4 또는 4wd가 있는 지프는 Akamas 또는 Troodos 산과 같은 ‘자주 치는’ 곳을 방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형 지프는 더 넓은 공간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대규모 모임에 이상적입니다.

가족용 자동차 또는 살롱 자동차는 커플이나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에어컨은 특히 여름에 키프로스에서 필수적입니다. 키프로스의 주요 도로는 양호하지만 전통 마을을 통과하는 도로는 먼지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키프로스에서 가장 저렴한 렌터카 옵션을 선택하려면 소형차 또는 소형차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차량은 커플이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약간의 럭셔리를 찾고 있다면 BMW, Mercedes 또는 컨버터블과 같은 고급 자동차를 살펴봐야 합니다. 가격은 일반 세단 자동차보다 분명히 높을 것입니다.

렌트할 차량을 결정했다면 Cyprus Car Hire 회사에서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24시간 연락 가능한 번호가 있습니까? 보험에 초과액이 있습니까? 렌탈 가격에 VAT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렌탈 가격에 연료가 가득 찬 경우가 있습니까?

이제 키프로스로 여행을 떠나 휴가를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Z and X Car Hire Cyprus는 Z and X 회사의 일부로 소형차부터 고급차까지 100개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Z&X에서 적합한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절한 키프로스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매 회사인 Cyprus Holiday Villas를 통해 휴가용 주택을 임대할 때 지불하는 자동차 유형에 대한 특별 제안 및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