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프로스 자동차 – 최고의 거래 찾기

키프로스 버스 요금은 숙제를 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키프로스에 처음 방문하는 경우 즉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렌트카에서 순진한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함정과 힘들게 번 휴가 돈에서 당신을 분리시키려는 하이에나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들 사이에 미숙한 사이프러스 자동차 초보자를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처음에. 사이프러스는 뜨겁다! 네, 당연하게 들리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작성할 때 에어컨을 지정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실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상황을 시각화하십시오. 영국 공항에서 3시간,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5시간, 몇 명의 아이들이 쉬고 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니 더워요! 당신은 수하물을 위해 줄을 서서 렌트카를 픽업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덥고 귀찮은 동료 여행자의 행복한 군중과 합류합니다. 마침내 당신은 열쇠를 가지고 당신의 차가 기다리고있는 주차장으로 가방을 끕니다. 가방을 트렁크에 넣은 후 차에 시동을 걸고 에어컨을 켭니다. 아니! 왜 안 돼? 키프로스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자동차에는 에어컨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결국 덥지 않습니까? 당신은 그 부분이 맞습니다. 사이프러스는 덥습니다. 따라서 항상 예산 내에서 키프로스 렌터카로 운전하게 될 것입니다. 해변에서 하루를 보낸 후 땀에 젖은 상자에 들어가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가질 수있는 유일한 바람은 활짝 열린 창문입니다.

사람들이 자주 저지르는 또 다른 치명적인 실수는 키프로스 렌터카 센터에 들어가 CDW 및 유류 할증료와 같은 추가 요금을 추가하는 것을 잊어버린 경우입니다. 그들은 공항에 지쳐서 도착했지만 추가 요금이 부과되고 모든 서류 작업이 다시 수행되는 체크인 데스크에 배치되었습니다. 가장 좋은 계획은 대부분의 예약이 영국을 떠나기 전이나 여행하는 곳마다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온라인 키프로스 버스 요금은 간단하고 쉬워서 공항 요금표를 어지럽히며 귀중한 휴가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키프로스가 덥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글쎄, 에어컨을 제외하고 두 번째로 오는 또 다른 키프로스 자동차 boo boo가 있습니다. 카브리올레의 유혹이나 지프의 징크스. 영국은 오픈카 판매에 있어 유럽 전체에서 가장 큰 시장입니다. 영국이 겪고 있는 일조량을 고려할 때 이 사실이 놀랍지 않습니까? 내부는 쇼가 진행되며, 카브리올레와 지프는 해가 쨍쨍할 때 돌아다니기에 좋은 차량이지만 해가 지면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따라서 머리를 밝게 하거나 아가씨와 아이들에게 스트로크를 주고 싶다면 오픈카가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키프로스 렌터카 회사는 술집보다 컨버터블에 더 높은 가격을 부과하기 때문에 돈을 낭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운전면허증/사진이 부착된 카드뿐만 아니라 카운터포일도 가지고 다니십시오. 없으면 아무데도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키프로스 렌터카 회사는 이제 차를 사기 전에 둘 다 생산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세부 정보가 책에 있는 것과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 꿈에 그리던 키프로스 휴가에 도착하여 허가증의 주소를 변경하는 것을 잊었고 주소 카드에 맞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키프로스 법에 따라 운전할 때마다 면허증을 소지해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으면 즉각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획을 잘 세우면 키프로스 운전 경험이 즐겁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키프로스는 왼쪽으로 운전하며 모든 도로 표지판은 그리스어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프러스는 실제로 섬이므로 일하지 않는 한 길을 잃는 것은 어렵습니다. 키프로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도로에서 안전하려면 전문 회사에 키프로스 차량을 등록하십시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