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부패를 방지하는 방법

레저용 차량에서 간과되는 부분 중 하나는 타이어입니다. 타이어는 고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고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화된다는 것이 상식입니다. 고무의 화학 물질과 오일이 누출되기 시작하면 고무가 유연성을 잃고 부서지기 시작합니다. 화학 결합이 끊어지면 마른 타이어가 생깁니다. 그 때 타이어의 고무가 검은색에서 회색으로 바뀌고 타이어 측면과 트레드의 작은 헤어라인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타이어를 운전해서 판매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장거리 운전의 더위는 운전 중 고무가 팽창하고 타이어가 부러지는 원인이 됩니다. 그것은 잘 계획된 휴가를 망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타이어 업계는 상위 10년 동안 타이어 교체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일부 타이어 회사는 고무 손상이 심각한 사고를 유발하고 안전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6년마다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판매의 가장 흔한 원인은 사용 부족, 낮은 타이어 가격, 극한의 온도에 가까운 보관입니다. 자동차를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모터 홈 타이어, 구형 및 빈티지 자동차, 트럭 및 지프에서 판매가 발생합니까? 독립적인 연구에 따르면 오래된 자동차의 소유자는 한 달에 한 번 이상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 이벤트가 캠핑 트레일러, 핍스 휠 트레일러, 보트 트레일러 또는 자동차 및 드래그에 관계없이 모든 유형의 트레일러 타이어에도 적용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일상적인 운송 외에도 매일 사용하는 차량보다 더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는 마모 문제가 있는 수천 개의 레저용 차량용 타이어가 있습니다. 많은 트레일러 소유자는 트레일러, 보트 또는 말 트레일러의 타이어가 소유한 지 2년 만에 마모 징후가 보이면 당황합니다.

물론 실업이 타이어 판매의 유일한 요인은 아닙니다. 낮은 타이어 공기압과 과도한 자외선 노출도 문제를 가중시킵니다. 부적절하게 가열된 타일은 노후화되어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소유자가 타이어 제조업체에 의존하여 타이어의 올바른 공기압을 지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타이어 공기압은 타이어에 표시되어 있지만 타이어에 가해지는 공기압이 가장 높은 수준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자동차 소유자는 저렴한 타이어 검사기를 가지고 자주 운전해야 합니다.

타이어 공기압 외에도 타이어 외부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타이어 식별 번호는 타이어가 제조된 주와 연도를 식별하는 운송 부문 코드입니다. 처음 두 자리는 제조 주를 나타내고 마지막 두 자리는 연도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4자리가 1213이면 2013년 12주차에 제조된 타이어라는 뜻입니다. 짧은 시간 차에 타이어를 달았다고 해도 생산일자가 많다면 말이죠. 몇 년 전에는 타이어가 손상되거나 마모되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타이어 제조업체의 보증은 구매일로부터 4년 또는 타이어가 제조된 주로부터 5년 동안 타이어에 적용됩니다.

아마도 타이어 측벽 균열(썩음)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은 지속적인 태양 노출입니다. 타이어 손상의 과정을 열산화 변성(thermo-oxidative degeneration)이라고 하며 더운 날씨에 증가합니다. 자동차를 검은 아스팔트나 석유 제품 또는 자외선을 끌어들이는 다른 뜨거운 표면에 보관하면 이러한 타이어가 빨리 열화됩니다. 태양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타이어 표면의 부식 효과가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문제는 마른 타이어 부패를 어떻게 방지합니까? 썩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타이어가 압착되었는지 한 달에 한 번 이상 확인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타이어를 장기간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도가 조절되는 차고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비싸고 대부분의 자동차, 트럭, 캠핑카 및 트레일러 소유자가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차선책은 타이어의 고무를 보존하는 것입니다. 일부 트레일러 타이어 소유자는 트레일러 타이어가 자외선을 끌어들이는 아스팔트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타이어가 보관되는 동안 타이어 아래에 판자를 두도록 권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트레일러를 지면에 주차하고 60일 이상 보관할 경우 타이어를 실내에서 제거할 것을 권장합니다.

마른 부패는 초기 단계에서만 고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1년에 3~4회 타이어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적용합니다. 가장 추천하는 UV 차단제는 3M의 303 프로텍턴트입니다. 라벨에는 타이어의 자외선 차단에 좋다고 나와 있습니다. ArmourAll 사용을 권장하는 많은 타이어 소유자가 있지만 내 연구에 따르면 ArmourAll은 도움보다 타이어에 더 많은 해를 끼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타이어를 보호하는 가장 쉽고 가장 저렴한 방법은 타이어와 휠 커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비닐 덮개는 태양 광선을 차단하고 타이어를 어둠 속에서 유지합니다. 태양에 노출되지 않으면 오존이 형성되지 않으며 교체가 필요하기 전에 타이어는 쉽게 6-7년 동안 지속되어야 합니다.

타이어 및 휠 커버는 모터 홈, 여행 트레일러, 핍스 휠 트레일러 및 캠핑카를 위한 싱글, 더블, 트리플을 포함한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트랙터 캠핑카, 모터 홈, 클래식 및 빈티지 자동차, 트럭 및 지프에 사용되는 다른 보호 커버와 일치하거나 결합하기 위해 흰색, 회색 또는 검은색으로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