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할인점 및 자동차 수리점의 장점

등록 필요 없음

딜러의 서비스 부서에 비해 오늘날의 타이어 할인점 및 자동차 서비스 센터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예약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대리점 서비스 부서의 정기 유지 관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편의,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전화나 온라인으로 빠르게 약속을 잡을 수 있지만, 일을 끝내기 위해 운전을 더 많이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기사를 위해 약간의 조사를 했을 때 내가 선호하는 타이어 할인 소매점에는 집에서 10마일 이내에 편리하게 위치한 15개의 다른 상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SUV를 구입한 대리점도 반경 10마일 이내에 있습니다. 그러나 아내의 독일 수입품을 구입한 대리점은 2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입니다. 대부분의 할인 타이어, 자동차 서비스 센터 및 대리점 서비스 부서는 이제 차량이 매장을 떠나기 전에 차량에 대한 다지점 검사를 완료하지만 대리점에서 필요하지만 예상치 못한 수리는 훨씬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수리에 필요한 서비스 부서나 장비를 미리 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대리점에서 필요한 수리를 기다리는 많은 자동차를 거리에 앉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할인 타이어 및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 고문이 다지점 검사를 거쳐 필요한 서비스 또는 수리가 얼마나 빨리 완료될 수 있는지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할 때까지 차는 매장을 떠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기술자는 최신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차량을 올바르게 유지 관리합니다.

선택

정의에 따르면 대리점 서비스 부서의 초점은 서비스, 타이어가 아닙니다. 따라서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고품질의 교체용 타이어를 원하신다면 아마도 최고의 장소가 아닐 것입니다. 대부분의 타이어 할인 매장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놀라운 유명 브랜드 타이어를 제공합니다. 일부는 또한 브랜드, 크기 또는 가격별로 타이어를 선택하고, 타이어 및 트레드 패턴의 사진을 보고, 해당 위치에서 제공되는 전체 자동차 서비스를 설명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근 온라인 쇼핑을 하는 동안 8개 제조업체의 타이어 10개를 타이어당 $80에서 $202 사이의 가격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또한 필요한 타이어가 재고가 없는 경우 가까운 다른 상점이나 편리한 위치에 있는 물류 센터에서 한 시간 이내에 쉽게 픽업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할인 쿠폰

일부 자동차 대리점에서는 오일 및 그리스와 같은 정기 유지 관리를 위한 온라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내가 방문한 거의 모든 할인 타이어와 자동차 서비스 센터 웹 사이트에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있는 쿠폰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타이어 쿠폰, 정기 유지 보수, 휠 얼라인먼트, 충격 및 스트럿, 브레이크 서비스 및 배터리 점검이 포함됩니다. 쿠폰을 사용하면 연간 운영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대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거나 대리점이나 인근 주유소의 높은 서비스 비용으로 인해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전문 직업 의식

대부분의 할인 타이어 및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는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된 서비스 고문과 ASE 인증 기술자가 있습니다. 내 생각에 그들의 전문성은 대부분의 대리점 서비스 부서에서 볼 수 있는 높은 수준과 동등합니다. 많은 서비스 고문이 교육 세미나 및 워크샵에 참여하므로 특정 차량에 가장 적합한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기술자들이 휠 얼라인먼트, 배터리 및 브레이크 유지보수, 조향 및 서스펜션 시스템, 에어컨 시스템 및 기타 차량 시스템과 같은 분야의 교육 세미나 및 연간 인증 교육에 참여합니다.

따라서 대리점이 새 차, 트럭 또는 크로스오버를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일 수 있습니다. 현지 주유소는 늦은 밤 간식을 먹기에 편리한 장소입니다. 그러나 기다리는 동안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품질의 교체 타이어를 찾고 있다면 가까운 타이어 할인점이나 자동차 수리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