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 크세논 자신의 디카 다른

인도는 이러한 유형의 차량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Tata motors는 인도 자동차 시장에서 매우 현명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매우 스포티한 외관으로 소유된 Tata Xenon은 많은 목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지프 역할도 하고, 카고 로더 역할도 할 수 있고, 좋은 후방 적재 능력으로 여행 목적으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모험 여행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카테고리에 대한 경쟁자는 없으며 이 도구는 해당 국가에서 좋은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타타 제논의 외관은 날렵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전체적인 외관은 차량에 대담한 인상을 줍니다. 외부에는 Xenon을 디자인하는 데 창의력을 쏟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 차량에는 독일에서 개발된 2.2L DiCOR VTT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뛰어난 이륙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Tata Safari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엔진입니다. 최대 140PS의 출력과 320Nm의 최대 토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엔진은 오프로드 기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므로 기능 목록에는 4륜구동과 2륜구동을 전환할 수 있는 4륜구동이 추가됩니다. 인테리어는 매우 편안하며 좋은 자동차가 가질 수 있는 모든 표준 기능을 포함합니다. 전동식 창문, 엔진 이모빌라이저, AC, 높이 조절식 시트, 12V 소켓, 전기식으로 조절 가능한 사이드 미러(ORVM), 중앙 잠금 장치, 파워 스티어링 등이 그 중 일부입니다. 5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지만 뒤쪽에 캐빈 시트를 추가하여 늘릴 수 있습니다. 갠적으로 크세논이 너무 좋은데 개인적으로 어떤 용도에나 어울리는 그런 차량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따라서 SUV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마음이 바뀔 수 있으므로 Tata Xenon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