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자니아 캠핑 프라이빗 또는 사파리 합류 예산이 원숭이 영토에서 체체 파리까지 설명됨

Tanzania Camping Budget Safaris Private or Joining은 여전히 ​​진정한 진정한 아프리카 사파리입니다. 먼저 탄자니아 국립공원의 일부 캠핑장, 특히 만야라 호수와 타랑기레 국립공원이 공원 밖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원의 캠핑장은 안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Tarangire에는 많은 코끼리와 체체 파리가 일년 중 다른시기에 있으며 많은 원숭이를위한 Manyara 호수에도 있습니다. 6일 간의 사파리에서 단 5분 만에 음식을 잃을 수 있으며 원숭이 영역에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동물의 왕국. 여기에서 자연의 규칙과 인간의 요구 사항은 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탄자니아 캠핑 예산 사파리의 경우 일반적으로 사파리 일정과 계절에 따라 Land Rover / Land Cruiser / Minibus 4 x 4를 모두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매년 4월부터 6월까지 건기에는 랜드크루저를, 우기에는 랜드로버를 선호합니다.

랜드로버는 진흙탕을 운전할 때 항상 네 바퀴로 움직이지만 랜드 크루저는 필요할 때 네 바퀴를 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Land Cruiser는 리어 스프링으로 인해 잼이 더 쉽게 잡히고 Land Rover는 모든 프론트 및 리어 타이어가 코일 스프링으로 보호되므로 쉽게 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동물은 보통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에 물을 마십니다. 이러한 활동은 만야라 호수와 세렝게티 국립공원 모두에서 볼 수 있습니다. Serengeti는 아침 식사 전에도 게임 초반에 탈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좋습니다. 특히 개인 사파리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보 사파리를 포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수수료는 직접 청구되거나 귀하가 주장하는 경우 가격에도 포함됩니다. 물론 사파리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모든 고객이 사파리에 가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이킹 사파리는 만야라 호수와 타랑기르의 캠프장 트위가 캠프/무화과 나무 캠프/시존 캠프 및 포포 캠프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일반 랜드 크루저에 4명, 캠핑 사파리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6세터 랜드로버에, 확장된 8세터 차량에 6명을 태웁니다. 매트리스, 담요, 텐트 및 침구와 같은 추가 캠핑 공간을 위해 다른 뒷좌석을 예약합니다.

탄자니아 캠핑 사파리 샘플 루트

DAY 1: 아루샤-타랑기르

약 09:00에 픽업되어 Tarangire 국립 공원으로 운전하여 출발합니다. Tarangire는 수천 마리의 동물이 Tarangire 강의 지속적인 물 공급을 이용하기 위해 주변의 Maasai 건조한 대초원에서 공원으로 이동하는 건기에 가장 장관입니다.

수백 마리가 넘는 코끼리 떼를 볼 수 있습니다. Tarangire는 쉽게 볼 수있는 나무 비단뱀으로도 유명합니다. 건기의 동물 개체수는 누우, 얼룩말, 일란트, 버팔로, 버팔로, 누우, 드리 워진 귀가 달린 오릭스 및 다양한 종의 새 무리와 경쟁합니다.

게임 시사회는 7월부터 11월까지 가능합니다.

공원에는 가지가 뿌리를 닮은 유명하고 거대한 바오밥 나무가 있습니다. 일부 바오밥나무는 300년이 넘습니다. 불만을 품은 신이 창조 당시 그들을 뒤집어 놓았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Zion Campsite에서의 모든 식사 및 숙박.

대략적인 운송 시간 Arusha – Tarangire 1시간

식사 계획: {L, D}

2일차: 타랑기레 공원 – 만야라 호수 국립공원. 아침 07:00경. 약 08:00에 Tarangire를 출발하여 나무를 오르는 사자와 많은 플라밍고 떼로 유명한 만야라 호수 국립공원(Lake Manyara National Park)으로 이동합니다.

공원에는 5개의 뚜렷한 식물 구역이 있으며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피크닉 점심은 공원에서 제공됩니다 / 캠프에서 뜨거운 점심. 공원에서 오후 드라이브. 점심과 숙박을 위해 Twiga 캠프장에서 늦은 오후.

타랑기르에서 만야라 호수까지 대략적인 이동 시간 1시간

식사 계획: {B, L, D}

3일차: 만야라 호수 국립공원 – 세렝게티 국립공원. 06:30경 아침식사. 도중에 점심 식사와 함께 세렝게티로 출발합니다. 도착하면 게임으로 이동합니다. 공원은 12,944km2의 탁 트인 평원을 덮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큰 공원 중 하나입니다.

공원의 동쪽 부분에 일반적으로 Moru kopjes로 알려진 바위 노두는 매우 아름다우며 때때로 한가로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공원에는 wildebeest, 얼룩말, 가젤 및 기타 영양의 거대한 무리가 있습니다. 저녁 식사와 세로네라 캠프장에서 하룻밤.

만야라 호수에서 세렝게티까지 대략적인 이동 시간 5시간 30분

식사 계획: {B, L, D}

4일차: 세렝게티 국립공원 – 응고롱고로 분화구 가장자리. 광활한 세렝게티 평원에서 아주 일찍 출발합니다. 09:00에 아침 식사. 아침 식사 후, 세렝게티에서 출발하여 게임 드라이브 및 피크닉 런치에서 Ngorongoro Crater 가장자리까지 운전하여 풀보드로 숙박 시설을 예약한 Ngorongoro Simba 캠프장으로 이동합니다.

세렝게티 국립공원을 거쳐 응고롱고로 심바 캠프장까지 대략적인 이동 시간 3.5시간

식사 계획: {B, L, D}

5일차: 응고롱고로 분화구 – 아루샤. 06:00경 아침식사. 피크닉 점심을 먹고 Ngorongoro Crater 바닥까지 15분 동안 게임을 즐기세요. 분화구 바닥에 서식하는 다양한 동물을 만나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큰 중단 없는 칼데라인 응고롱고로(Ngorongoro)는 면적이 260km, 깊이가 610m입니다. 분화구는 수천 마리의 포유류와 조류의 보호 서식지입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분화구 바닥에서 사자, 하이에나, 누우, 얼룩말, 검은 코뿔소 및 여러 종의 작은 영양을 관찰하며 보냅니다.

Ngorongoro Crater Conservation Area는 Serengeti와 Manyara 호수 사이에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중단되지 않은 칼데라인 유명한 Ngorongoro Crater의 고향입니다. 분화구는 아프리카 사파리를 경험할 수 있는 절경입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분화 이전에 세계에서 가장 큰 온전한 칼데라인 응고롱고로 분화구(Ngorongoro Crater)가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킬리만자로 산보다 더 높았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260평방 킬로미터(100평방 마일)의 깊이와 600미터(1,969피트) 깊이의 분화구에는 30,0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영구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경기 중 빅 파이브(사자, 표범, 버팔로, 코뿔소, 코끼리)를 볼 수 있는 아프리카의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현지 마사이족은 분화구 바닥에서 소를 방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고,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마사이족 소와 버팔로가 사자와 함께 풀을 뜯는 모습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분화구에는 약 1,000마리의 사자와 약 20마리의 검은 코뿔소가 있으며 장관을 이루는 레라이 숲은 아프리카에서 표범을 관찰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세계의 자연의 경이 중 하나입니다.

분화구에서 피크닉 점심. 오후 4시 30분 이전에 Arusha로 운전하여 선택한 호텔에 하차합니다.

응고롱고로에서 아루샤까지 대략적인 이동 시간 3시간 30분

식사 계획: {B, L}

사파리의 끝

비용:

연결 가격 – 최대 4인 기준 1인당 $799.

개인 가격 – 최소 2인 기준 1인당 $1020.

포함된 항목

일정에 따른 식사, 공원 입장료, Tarangire 공원, Serengeti 공원, Manyara 호수 국립 공원, Ngorongoro까지의 4 x 4 차량 교통편, 영어를 구사하는 운전자 가이드, 분화구 요금, 개인 차량의 사파리 교통편이 포함된 4박 캠핑 사파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포함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격에는 국제선 또는 출국세, 개인 보험, 비자 수수료, 예방 접종 비용, 개인 의복 및 장비, 개인 물품 및 모든 알코올 음료, 팁/팁, 위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식사 및 셔틀 교통편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출처: www.ZanzibarMag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