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욕이 우리의 진화를 늦춘 방법: Tesla Story

자본주의 국가인 미국에서 자라서 돈을 벌거나 더 많이 벌기 위해 일하는 것이 진화의 과정을 어떻게든 늦출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달리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잘 . . 참으로! 나는 약간의 조사를 했다, 당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감사합니다. 지금은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내가 다녔던 중학교는 역사가 맞다면 “에디슨” 아카데미가 아닌 “자딘 텔사 주니어 아카데미”로 이름을 지어야 합니다. 물론 “Tesla”는 이 행성의 표면을 걸을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정신을 가진 사람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니콜라 테슬라를 위한 시간입니다!

Tesla는 AC 전기(교류)를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드는 최전선의 천재였습니다. Thomas Edison의 공동 발명가 DC 전기(직류)에 반대했습니다. 역사가 이 문제에 대해 읽듯이 그것은 일방적인 경쟁이었습니다. 겸손한 Tesla 남자인 그의 삶의 주요 목표는 올바른 주파수(Wardencliffe Tower)를 활용하여 지구의 자연 에너지를 활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에 공급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무료 전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V. 탐욕에 휩싸인 에디슨의 유일한 목표는 부와 명예였다. 그는 모든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Thomas Edison은 선전으로 군중 앞에서 큰 동물을 죽이기까지했습니다. 그는 Tesla의 AC 전기가 너무 위험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코끼리를 튀긴 적이 있습니다. 그의 모든 논평 캠페인 중 가장 악명 높은 것은 William Kemmler의 처형(최초의 전기 의자 사망)이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AC 전기가 인간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증명하는 실험이었습니다. 바라건대, 그는 교류에 대한 자신의 결론이 사실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Thomas Edison은 Tesla의 천재성과 겸손한 본성을 알고 있었습니다. 기회주의자였던 에디슨은 이를 잘 활용했습니다. DC 버전의 전기에 동력을 공급하는 모터를 수리하기 위해 Tesla를 고용합니다(비방 캠페인 몇 년 전). Tesla는 Edison의 공장에서 모터를 수리할 수 있다면 $50,000를 받게 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Tesla가 성공적으로 작업을 완료한 후 Edison은 그에게 농담일 뿐이며 그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Nikola Tesla는 Edison의 회사에서 불가피하게 사임했습니다.

에디슨은 다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Tesla의 아이디어를 훔쳐 자신의 아이디어인 것처럼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I. 및 X선 사진. 돌이켜보면 에디슨 씨는 창녀처럼 보였다. 그는 동료들을 훨씬 능가하는 아이디어를 특허화하는 재주가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당대의 가장 위대한 사람들을 고용하여 그들의 발명품에 특허를 낼 수 있었습니다. Thomas Edison만이 Tesla의 선량한 영혼을 활용한 것은 아닙니다. Edison이 회사와 헤어진 직후, 두 명의 투자자가 그에게 접근했습니다. Alfred S. Brown(West. Union 지도자)과 Charles Peck(뉴욕 변호사). 두 사람은 Tesla의 직류 전기를 믿었고 “Tesla Electric Company”에 자금을 지원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AC 시스템에 대한 특허권의 절반을 분할하는 데 동의한 후 소유권을 얻게 됩니다. 자금 조달 대가로. 이것은 그의 전기 회사와의 두 번째 샷입니다. 첫 번째 회사는 “Tesla Electric Light Company”였으며 결국 쫓겨났습니다. 그저 무가치한 주권으로 남아 있을 뿐이었다. 아직 패턴이 보이시나요?

Nikola는 마침내 그가 원했던 성공적인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보였다. 그는 결국 자신의 AC 모터 특허를 George Westinghouse에게 현금 $25,000 / 청구서 + 로열티로 $50,000에 매각했습니다. 이 시점(1890)에서 Tesla는 “무선 전력”의 발견에 힘입어 자신의 다음 위대한 발명으로 넘어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의 인기가 상승하고 그의 브랜드가 그 어느 때보 다 커짐에 따라 경쟁자들에게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스미어 캠페인을 수행하십시오. Tesla의 파트너인 Westinghouse에게도 발송되었습니다. 모든 혼돈에 더해 현재 AC 시스템에 대한 더 나은 설계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문제입니다. 웨스팅하우스는 결국 접었다. 그는 Tesla 프로젝트(자금 지원)의 편을 들었고 어떻게든 Nikola에게 로열티(각 엔진에서 생산되는 말당 2.50달러)를 지급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테슬라는 천재 엔지니어지만 성공한 사업가에 대한 탐욕이 결여된 경향이 계속됐다. 그는 계속해서 과학에서 가장 위대한 발견을 많이 발명하거나 발견할 것입니다. 일상에서 우리를 도와주는 사람들. 이 세대에서도. 나는 그가 시대를 너무 앞서갔기 때문에 그의 발견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우주의 자연적 힘을 발휘하는 데 계속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의 가장 성공적인 사업 중 일부는 “Niagra Falls Power Co.”를 포함합니다. 그들은 있었다 불행히도 그의 공헌은 웨스팅하우스 휘장을 흐리게 합니다. 그의 “Tesla Coil”만큼 좋은, 그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이 구체화되어 Nikola Tesla의 삶, Wardenclyff의 집착이 되었습니다. 우리 행성을 순환하는 모든 자연 에너지를 활용하여 자유 에너지로 재분배하는 타워입니다. 단순히 고유 주파수를 리디렉션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처음에 많은 자금을 지원받았지만 JP Morgan(주요 자금 제공자)이 무료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구축하고 있다는 바람을 포착했을 때 취소되었습니다. 이익으로 측정할 수 없다면 장사꾼에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선한 사람만이 인류의 개선을 위해 옳은 일을 할 것입니다. JP Morgan과 그 당시의 다른 많은 “비즈니스”맨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타워의 생산은 결국 중단되었고 결코 이륙하지 못했습니다. Tesla가 사망한 후 FBI는 그의 뉴욕 호텔 스위트룸에 침입하여 그의 모든 작업을 훔쳤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HAARP로 알려진 Wardencliffe Tower의 기술이 주파수 변조를 사용하여 날씨 패턴을 조작한다고 믿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이 Nikola Tesla가 발견한 모든 위대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라면 계속해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 남자는 너무나 많은 놀라운 프로젝트 뒤에 있었습니다. 어떤 프로젝트는 시대를 앞서갔고 스티브 잡스와 같은 사람들은 그 때문에 끝내야 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직접 구글링하기를 권한다. 그러나 이 글을 쓴 주된 목적은 탐욕이 우리의 진화를 늦출 수 있다는 생각을 밝히는 것이었습니다. 자금 조달이 Tesla의 속도를 늦추지 않았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얼마나 멀리 갈까요? 오늘날처럼 막대한 에너지 비용이 발생할까요? 독창적인 발명품을 생각해 낸 다른 모든 사람들이 공평한 몫을 받았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대신, 더 나은 사업가가 특허를 냈기 때문에 잊혀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역사에서 반복적으로 일어났음을 확신합니다. 탐욕은 못생긴 얼굴을 합니다. 진짜 슈퍼맨은 자신의 것이 아닌 수천 개의 아이디어에 대한 특허를 내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역사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에디슨이 성장했다는 소식을 얼마나 많이 들었습니까? 역사는 돈을 가장 많이 가진 사람들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그 자체가 패러디다. 돈의 개념과 목적은 통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최근 역사에서 특정 1%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 나머지 천재들을 위해? 우리는 항상 우리의 타고난 능력을 활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모두 자본주의를 위한 것입니다. 그 동안 즐거웠지만 시간이 다 된 것 같지 않으세요? 우리는 새로운 통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진정한 천재성을 지지하지 않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