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업계의 자율주행차의 미래

택시 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점점 더 많은 거대 기업이 시장에 진입하여 경쟁을 더욱 치열하고 흥미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택시 앱을 통해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전자가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름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정당화하기 위해 다른 직업을 포기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빵을 버는 유일한 수단이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서비스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면 어떻게 될까요? 회사에서 다른 직업을 찾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가 생겼다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글쎄, 그것은 그들이 다른 운전자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운전자가 필요하지 않은 무인 자동차 또는 자율 자동차입니다. 필요한 것은 GPS, 레이더, 라이더, 컴퓨터 비전 또는 주행 거리 측정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효과적인 감지기와 감각 정보를 수집하고 해석하여 승객을 목적지까지 데려가기에 가장 적합한 탐색 경로를 찾는 고급 제어 시스템입니다. .

자율주행차 기술이 운전자에게 미치는 영향

택시 업계의 거물인 Uber와 Lyft는 이 기술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으며 가까운 장래에 무인 택시를 도입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Lyft는 제너럴 모터스(GM)와 제휴하여 화면을 터치하여 승객을 태우고 내려주고 운전자를 직장에서 몰아내는 무인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운전자들은 이 접근 방식이 현재 택시 회사가 하고 있는 것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수천 명의 운전자가 회사에서 일하라는 구애를 받고 다른 직장을 떠나야 합니다. 그러나 미래에는 운전자가 실직 상태가 될 것입니다!

Uber와 Lyft가 자율주행차에 투자하는 유일한 거대 기업은 아니며 Apple, Google, Tesla 및 기타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러한 추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거대 기업과 달리 이 회사는 사람들에게 파트타임 및 풀타임 운전 일자리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을 헐뜯지 않고 있습니다. 구직자들은 그들이 곧 운전자를 실직시킬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일자리 창출자”로서의 그들의 이미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동일하게 유지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여객시설

자율주행 자동차의 기술은 운전자에게 많은 걱정거리를 안겨주었지만, 승객에게 더 편안하고 부드러운 여행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인센티브를 제공했습니다. 승객의 경우 택시 앱을 다운로드하고 차량이 스스로 작동할 수 있도록 올바른 내비게이션을 제공하기만 하면 되므로 이 기술은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도로 충돌의 가능성이 크게 줄어들 뿐만 아니라 인건비도 제거되어 승객은 난폭하거나 주의가 산만한 운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율주행차에 탑재된 기술은 교통 혼잡을 유도하고 승객들이 회의에 늦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따라서 요약하자면 자율주행차의 미래는 산업에 복합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승객)에게 좋으면 어떤 사람(운전자)은 동시에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