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성 자동차 커버 대. 통기성이 없는 100% 방수 커버: 장단점

자동차 방수 커버가 그 밑에서 숨을 쉴 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선택한 커버 아래에서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자동차에 발생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차고가 없을 때 자동차 덮개는 특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자동차에 적합한 덮개가 있지만 더 손상될 수 있는 덮개가 있습니다. 통기성 또는 비통기성 완전 방수 커버 중 어느 것이 더 나은지 논쟁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자동차에 통기성 커버가 더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통기성 방수 자동차 커버를 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이 두 가지 유형의 자동차 커버 각각의 장단점입니다. 이렇게 하면 소중한 차량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커버를 구매할 때 어떤 커버를 선택해야 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통기성 차량 커버를 사용하는 이점 중 하나는 코팅 작업을 수행할 때 차량 내부에 축적되는 모든 응결 또는 습기를 빠르게 건조시킨다는 것입니다. 습기는 자동차의 강철 부품을 쉽게 손상시켜 쉽게 녹슬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가 온 뒤에도 자동차가 오랜 시간 동안 젖어 있으면 자동차의 페인트를 천천히 먹어버릴 수 있습니다. 모든 자동차 소유자는 이것을 피하고 싶어하므로 통기성이 없는 방수 커버 대신 통기성 자동차 커버를 구입하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100% 방수 자동차 커버 아래에는 숨쉴 공간이 없습니다.
  • 통기성 커버는 100% 방수 커버처럼 물이나 습기로부터 차를 보호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통기성 자동차 커버의 유일한 단점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에서 어떤 유형이나 유형의 부식이 발생하기 전에 습기를 빠르게 건조시키는 능력 때문에 여전히 선호합니다. 통기성 커버를 선택하더라도 차는 여전히 젖습니다.
  • 100% 방수 커버는 비가 온 후에도 차에 습기와 응결이 남아 차의 젖거나 축축한 부분을 천천히 부식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 방수 차량용 덮개와 차량에 공간을 제공하는 덮개 중에서 선택할 때 찾아야 할 사항입니다. 코팅된 차량에 형성되거나 형성되지 않을 수 있는 습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습기는 페인트 등을 쉽게 파괴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새 차처럼 보이게 하려면 이 두 가지 유형의 커버 중에서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이제 습도가 자동차 커버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았으므로 구매할 올바른 커버를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자동차 커버 중에서 선택할 때 자동차와 습기가 일정 기간 동안 자동차에 미치는 영향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커버 중 하나를 선택하면 차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