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경주 – 고속도로에서 상품을 운송하는 것부터 트랙에서 당나귀를 운송하는 것까지

트럭 운전사의 삶은 운전을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트럭 정류장에서 싸우고, 경사로에서 고속도로 옆에 주차하는 등 가장 화려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들의 단조롭고 평범한 직업은 다른 유사한 직업보다 높습니다. 트럭 운전사들은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자신만의 쇼를 선보이고, 트럭 운전사 모자 모양의 패션 스테이트먼트인 Ice Road Truckers가 있으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Transformers의 Autobot 리더 Optimus Prime은 차량과 같은 형태를 취합니다. 우선, 그들은 트럭 경주라는 프로 스포츠의 기반이 되는 몇 안 되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주간 사촌들이 시속 55마일로 주요 대도시 지역을 오가는 상품을 운반하는 반면, 트럭 운전사는 연결된 트레일러를 다루지 않고 대신 포르쉐를 추진할 수 있는 택시만 가지고 경주합니다. 시속 911~100마일. 트럭 경주가 시작되었으며 여전히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유럽의 트럭 운전사들은 과로하고 과식하는 미국 동료들보다 더 편안한 작업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가 시간에 유럽 트럭 운전사들은 배달 중에 서로 만나 짐을 풀고 택시에 타고 다시 픽업하고 배달을 계속했습니다. 그들의 화물.

오늘날 이 스포츠는 FIA(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FIA(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는 Formula One을 제재하는 동일한 국제 기구입니다. 경주용 트럭은 종종 1,200마력과 6,000lb-ft의 토크를 초과합니다. 이 기술은 그들을 너무 빠르고 강력하게 만들어 그들의 순전한 무게와 힘으로 인해 100mph의 속도 제한이 부과되었습니다. 고속도로의 이러한 거대괴수들은 “비접촉” 스포츠로 정의되지만 트랙에서 서로 충돌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오늘날 가장 큰 두 개의 트럭 시리즈는 FIA 유럽 트럭 경주 챔피언십과 영국 트럭 경주 협회입니다.

트럭 경주는 경쟁력 있는 프로 스포츠로 자리 잡았습니다. 경쟁자들은 더 이상 지역 월마트에 기저귀로 가득 찬 트레일러를 배달하기 위해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섞지 않고 도로에서 또는 “평면의 바퀴에서 가장 큰 자동차를 경주하는 스릴과 도전”을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 6층에서 한 블록”이라고 한 운전자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