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 1 – 90일 동안 전립선 건강을 개선하는 7가지 방법

1 부: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남성이고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전립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 바로 앞에 위치한 호두 모양의 샘으로 정자를 포함하는 영양이 풍부한 흰색 액체를 만들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기 전립선을 관리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수동적이 아닌 능동적으로 행동하라! 눈을 감고 좋아하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상상한다면 아마도 재규어일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페라리, 메르세데스 벤츠 또는 포르쉐 일 것입니다. 이봐, 아마도 홀든 유트 일거야! 이제 인생에서 단 한 대의 자동차만 가질 수 있는 법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원하는 모든 자동차가 될 수 있지만 영원히 지속되어야 합니다. 글쎄, 당신은 아마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할 것이지만, 당신은 또한 그것을 잘 돌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렇죠? 최적의 상태로 작동하고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싶은 거리를 연장하려면 올바른 연료를 채우고 타이어 공기압을 수시로 확인하십시오. 오일을 점검하기 전에 페라리의 오일 표시등이 켜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그렇게 하면 확실히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포츠카와 차체는 공통점이 많고 매우 가치가 있으며 고장났을 때 수리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지만 약간의 TLC만 있으면 놀라운 장소로 안내하고 그 과정에서 놀라운 스릴을 선사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차와 달리 차체는 대체할 수 없습니다. 행동하기 전에 전립선 문제가 생길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런 종류의 고통, 불편함 또는 위협을 경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남자입니다, 당신은 고장난 자동차가 아닌 고급 스포츠카처럼 달리고 싶습니다!

일이 잘못되거나 전립선이 좋지 않을 때 의사가 사용하는 용어:

– 전립선염(전립선 염증, 불편하지만 일반적으로 생명을 위협하지 않으며 경고로 받아들여야 함)

– BPH(Benign Prostatic Hyperplasia)(암을 의미하지 않음, 심각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불쾌한” 상태)

– 전립선암(보통 수술로 전립선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평생 동안 배뇨와 성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매우 귀중한 자산인 전립선을 관리하기 위해 즉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미 전립선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신체가 다시 스스로 활동하도록 합시다. 특히 파트 2의 영양 정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립선암은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면 일반적으로 생명을 위협하지 않으므로 검사를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오늘 그 차(당신이 살고 있는 차)를 사랑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아직 하고 있지 않은 것을 선택하고 거기에서 시작하십시오.

지원 및 치유:

2. 당신의 페라리를 서비스하세요!

알아야 할 중요한 통계이자 쉬운 첫 번째 단계는 의사에게 가서 혈액 검사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높은 수준의 호모시스테인은 질병, 암, 당뇨병, 심장병 및 기타 여러 질병의 위험을 나타내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테스트가 빠르고 “수정”하거나 알고 나면 충돌이 비교적 쉽습니다.) 수치가 높다면(이상적인 수치는 6 이하) 아연, 비타민 B(특히 B2, B6, B12, 엽산), TMG(트라이메틸글리신) 등 여러 영양소가 결핍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음식, 녹색 채소, 특히 녹색 잎이 많은 채소, 브로콜리 및 전곡류에서 이러한 모든 영양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Bs, TMG는 브로콜리에 있으므로 많이 섭취하고 아연은 호박(peptitas) 및 굴의 씨앗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호모시스테인이 9 이상이라면 이를 낮추기 위해 보충제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채식주의자인 경우 B12(설하-혀 아래를 의미합니다!)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영양소의 결핍은 전립선을 포함한 전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칩니다.

의사가 자동으로 수행하는 또 다른 유용한 혈액 검사는 호르몬 수치입니다. 테스토스테론, 프로락틴 및 에스트라디올이 정상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올바른 연료를 사용하십시오!

적절한 연료는 다양한 영양 밀도 식품으로 구성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원래 형태와 가장 유사한 식품입니다. 다른 가공 곡물 대신 전체 식품, 귀리 및 뮤즐리, 잼 및 주스 대신 전체 과일을 찾으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전립선 건강에 가장 중요한 영양소는 아연(페피타와 같은 해산물 및 씨앗에서 발견), 셀레늄(브라질 너트와 같은 견과류에서 발견), 아미노산(단백질), 리코펜(토마토와 수박에서 발견), 이소플라본. (대두에서 발견됨), 비타민 B(녹색 잎 채소, 콩, 통곡물, 닭고기), 항산화제(특히 비타민 E 및 C), 허브 쏘팔메토.

더 구체적인 음식 조언은 섹션 2에 있습니다.

4. 성능을 높이고 원활하게 실행하는 데 필요한 것을 몸에 제공하십시오. 다음은 전립선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보조 보조제입니다!

– 팔메토 제외

– 비타민 E 및 셀레늄(1000-1200 IU 비타민 E, 200-400 mcg 아미노산 킬레이트인 셀레늄)

– 아마씨 오일(하루에 한 스푼)

– 비타민 C(1일 2000mg의 에스테르 C 또는 비산성 품종)

– B6(25-50mg 피리독신)은 프로락틴에 대한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 B 복합체, TMG 및 아연(호모시스테인이 높으면 Patrick Holford의 The H Factor라는 훌륭한 책이 있습니다).

5. 규칙적으로 돌리십시오!

아마도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규칙적으로 자위하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5번 이상 사정하는 남성은 나중에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3분의 1로 낮습니다! (M://news.bbc.co.uk/2/hi/health/3072021.stm)

6. 엔진 내부에 이물질을 넣지 마십시오. 독소와 스트레스 요인을 피하십시오!

– 알코올은 몸에 유독합니다. 일주일에 표준 음료수 12잔으로 섭취량을 제한하고, 가능하면 일주일에 4잔으로 도전하세요!

– 카페인, 하루에 최대 한 잔의 커피 또는 차를 즐기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실론 커피와 차를 일주일에 한 두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대신 허브차, 특히 녹차와 루이보스 차를 즐겨보세요. 콜라와 같은 청량 음료(가벼운 음료 또는 제로 종류 포함) 및 레드불과 같은 에너지 음료를 희귀 식품으로 취급하십시오.

– 가공식품에는 일반적으로 발암성(암 유발)인 화학물질, 첨가물, 인공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하는 것이 좋으므로 가공식품이 아닌 영양소가 포함된 전체 식품을 섭취하십시오.

7. 표지판 읽는 법을 안다!

100%가 아닐 때 주의해야 할 증상:

– 고통스러운 배뇨 또는 사정

– 아침에 배뇨 곤란

– 허리 통증

– 소변이 자주 마렵다

– 소변의 흐름이 약하다

– 소변을 다 마셨을 때 아직도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할 수 없다”는 느낌이 들 때

– 소변에 소량의 혈액

– 50세 이상(“고위험” 연령 범주에 속함)

전립선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이 7가지 팁을 따르면 더 건강한 전립선은 물론 더 건강하고, 더 활기차고, 더 강하고, 연료 효율적인 자신의 스포츠 모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