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포스 키프로스 – 2008년 최고의 휴가지

키프로스의 Paphos는 2008년 여름 휴가지로서 모든 것이 적절합니다. 황금빛 모래 해변, 끝없는 햇살, 아름다운 풍경,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합니다. 파포스 키프로스에서의 휴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렌터카를 통해 원할 때 탐험하고 원하지 않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Paphos 공항에서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할인된 키프로스 자동차 요금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Paphos 공항에는 공공 버스 서비스가 없기 때문에 열쇠를 수령하고 차에 가셔서 가방을 트렁크에 넣고 인파가 몰리기 전에 Paphos로 가는 길에 있을 수 있습니다.

6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Paphos는 키프로스의 수도였으며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결정해야 하는 유일한 것은 원하는 바다에 얼마나 가까이 있고 싶은지뿐입니다! 해변과 가까운 거리를 즐기고 싶다면 도시의 아래쪽에 있는 멋지고 역사적인 항구 지역에 위치한 Kato Pafos를 선택하십시오. 평화롭고 조용하며 바다 너머의 놀라운 전망을 보려면 어퍼 파포스(Upper Pafos) 또는 크티마(Ktima)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프로스 렌터카를 이용하면 외부에서 빌라를 빌릴 수 있고 원할 때마다 파포스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마을 양쪽에 대형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파포스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하루 정도의 휴식입니다. 해변이나 호텔 수영장을 즐기거나 해변을 따라 구 항구까지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 보십시오. 여기에서, 당신은 물기를 구걸하는 거주 펠리컨으로 가득한 많은 항구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여유로운 점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이 지역에 많은 바가 있으며 Paphos 양쪽에는 놀라운 수의 외국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Paphos의 명소를 놓치지 마십시오. 고대 로마 도시의 유적과 발굴된 5개의 웅장한 로마 건물을 거닐며 아침 동안 글래디에이터의 엑스트라처럼 느껴집니다. 여기에서 부유한 로마인들은 그들의 집에 가능한 가장 비싼 장식인 정교한 모자이크 바닥을 줌으로써 그들의 부와 지위를 과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이들이 폐허가 된 건물 위로 솟아오르는 증기를 내뿜을 수 있는 근처의 비잔틴 성을 사란다 콜네스(Saranda Kolnes)로 방문하세요.

이제 키프로스 렌터카가 지불을 시작합니다! 파포스에서 북쪽으로 조금만 가면 키프로스의 이집트와 로마 통치자들의 놀랍도록 조각된 무덤인 왕들의 무덤이 있습니다. 작은 사원처럼 더운 여름날에 (그늘에서) 흥미로운 산책입니다.

키프로스 렌터카를 이용하면 아름다운 풍경, 햇살 가득한 해변, 녹음이 우거진 해변, 골프 라운딩 또는 음용 와인잔을 찾고 있든 간에 파포스의 기지에서 키프로스의 서부 전체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해변 애호가들은 Kato Pafos 북쪽 해안을 따라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Agios Georgios, Toxeftra 또는 독특한 해양 보존 프로젝트가 있는 아름다운 Lara Bay의 모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바다에서 좋은 하루를 보내려면 언덕을 올라 폴리스(Polis)와 아름다운 라치(Latchi) 항구로 가십시오. 키프로스 최고의 해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맛있는 점심을 즐기고 근처의 빈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Latchi는 또한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기에 좋은 장소이며, 호수가 아닌 보호된 수영장에서 실제로 배우는 다이빙에도 좋습니다. Paphos의 거의 모든 해변 호텔은 다이빙 강습과 좋아하는 장소로의 아침 다이빙, 그리고 경험이 풍부한 Dhimitrios의 폐허를 제공합니다.

Kato Pafos 북쪽의 Akamas 지역은 키프로스에 마지막으로 남은 숲 중 하나입니다. 이 광야의 중심부를 제대로 탐험하려면 4×4 지프를 대여해야 하지만 일반 키프로스 버스는 관광 버스로는 갈 수 없는 곳으로 데려다 줍니다! 4×4를 타고 바나나 나무를 지나 소나무와 개울, 희귀 난초, 청개구리가 있는 협곡으로 이어지는 경로인 Avakas Gorge로 가십시오.

너무 많으면 일반 키프로스 버스를 타고 산으로 가서 지역 포도원 표지판을 찾으십시오! 이곳에서는 소박하거나 시원한 레드, 상쾌한 화이트를 맛볼 수 있는 무료 와인 시음회가 있습니다.

할 일이 너무 많아서 한 주의 휴가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주를 예약하고 트로도스 산맥의 프레스코화 교회, 키루스의 아름다운 골프 코스, 석양과 아프로디테의 바위를 즐기세요… 책 .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