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중인 상위 3대 자동차

마세라티 – 블루

마세라티 – 블루는 50W 트윈 모터를 탑재해 최고 8km/h(아이들의 세계에서는 꽤 빠른 속도)의 속도로 차를 추진하고, 승용차도 훌륭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운전의 재미. 안정감과 타이트한 코너링을 위한 4륜 서스펜션의 뛰어난 핸들링 등. 이것과 함께 작동하는 4개의 미끄럼 방지 타이어는 항상 파크웨이를 감싸는 그립을 제공합니다. 실내 스포츠 시트에는 안전 운전을 위해 항상 안전 벨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주니어에게는 상황이 너무 지나치면 부모가 수동으로 운전을 인계하는 원격 오버라이드 컨트롤이 있습니다. 모든 컨트롤은 사용하기 쉽도록 대시보드에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라이드와 함께 제공되는 6개의 내장 곡 외에도 더 많은 드라이브 타임 음악을 위한 MP3 연결도 있습니다. 보안 잠금 장치, 경적, 헤드라이트 및 음악과 함께 작동하는 표시등이 있는 작동 가능한 도어는 모두 이 특별한 충전식 런어바웃의 재미 요소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한 Kids Ride On Car는 자녀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클래식한 매력, 멋진 래커 마감, 업그레이드된 50W 트윈 모터, 4륜 서스펜션, 눈에 띄는 헤드라이트 및 후진등, 음악과 함께 깜박이는 조명, 개인 노래를 위한 MP3 연결, 안전 잠금 장치가 있는 작동 가능한 도어가 있습니다. 스포츠. 안전 벨트가 있는 좌석, 우수한 제어 시스템, 미끄럼 방지 휠, SAA 승인 배터리 충전기.

메르세데스 벤츠 ML450 – 레드

Mercedes-Benz ML450 전기 장난감 자동차 – 도어가 열리면 대시보드에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열쇠가 필요 없는 시동, 경적, 속도 제어, 전진/후진 스위치 및 MP3와 같은 모든 액세서리와 함께 대시보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연결성. 자녀가 몇 시간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음악과 이야기. 모터를 시동하면 트윈 50W 모터가 완전히 충전되어 2시간 동안 신나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장난감이 EN71 안전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므로 안전도 이 놀이기구의 핵심입니다. 안전 벨트가 있는 넓은 좌석은 ML 450의 모든 비틀림과 회전을 보장하므로 아이가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추가 안전 조치에는 충격이나 급정거를 방지하는 고유한 소프트 가속 시스템, 우수한 트랙션을 위한 미끄럼 방지 타이어, 안정적인 4륜 서스펜션 및 상황에 개입해야 할 때 성인용 원격 오버라이드 제어가 포함됩니다.

이 어린이용 자동차는 완벽한 Mercedes-Benz ML 450 복제품, 정교한 래커 마감, 안전 잠금 장치가 있는 작동 가능한 도어, 열쇠가 없는 시동, MP3 연결, TF 카드 삽입, USB 슬롯, 기능적인 대시보드, 내장 노래 및 이야기와 같은 기능, 화려한 헤드라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후진등, 우수한 4륜 서스펜션, 트윈 모터, 펑크 방지 타이어 디자인, 안전 벨트가 있는 스포츠 시트, 보호자 통제 무시, 3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완벽한 20미터 유효 원격 제어 범위.

메르세데스 벤츠 300S

Mercedes-Benz 300S Ride-On Car 300S Kids Ride-On Car를 보면 이 놀라운 복제품의 세부 사항에 놀랄 것입니다. 대형 펜더, 범퍼, 차바퀴 캡, 헤드라이트, 운전등, 윙 미러 및 권위 있는 세 가지 . 뾰족한 별 휘장 외부 페인트 작업은 빈티지한 분위기를 아름답게 반영하는 우아한 베이지색 인테리어와 대조되는 멋진 블랙의 광택 래커 마감을 과시합니다. 또한 장난감,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수납 공간이 있는 작업용 부츠도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Mercedes-Benz 300S, 정교한 복제품, 세련된 래커 마감, 업그레이드된 70W 트윈 모터, 프리미엄 미끄럼 방지, EVA 타이어, 4륜 서스펜션, 부드러운 속도 시스템, 눈에 띄는 등을 타고 있습니다. 헤드라이트 및 후진등, 음악 깜박이는 조명, MP3 연결, 보너스 128MB SD 카드, 성인용 원격 제어 장치, 안전 벨트가 있는 편안한 좌석, 3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한 보관용 대형 트렁크 자동차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기구입니다.

차에 탄 아이들에 대해

키즈라이드온카는 모든 제품을 원가 설치로 구매할 수 있는 애프터페이 매장입니다. 평소와 같이 쇼핑한 다음 결제 시 결제 방법으로 Afterpay 또는 Zippay를 선택합니다. 처음 사용자는 빠른 등록만 완료하면 됩니다. 재방문 사용자는 쉽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