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프링스 인근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의 핀토 분지 금 및 청록색 광산

포트 핀토에 처음 탔을 때는 12살쯤 되었지만 그 당시에는 포트 핀토라는 이름은 몰랐습니다. 때는 1970년대 중반이었고 나는 엄마와 아빠가 화창한 오후에 친구들과 Toyota Landcruiser를 타고 Palm Springs 주변의 사막을 탐험하는 동안 형제 자매와 함께 잠에서 깨어난 어린아이였습니다. 나는 우리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달에 여행을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래 전에 세상은 골프장과 시골길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모래와 바위, 언덕과 잡초만 가끔 치워집니다.

아버지와 그의 친구 Lee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이라는 곳의 길고 텅 빈 계곡의 한쪽 끝에 작은 언덕을 보았습니다. 알아요. 그리고 나는 산을 바라보며 포장도로가 아버지가 사륜차로 시도했던 그 어떤 것보다 더 험난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산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자 하는 열망은 대단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는 위험을 무릅쓰는 대신, 우리는 능선으로 걸어가 가장자리를 보기로 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광산이 파헤쳐졌음을 나타내는 변질된 흙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반대편으로 걸어가서 한 발이 아니라 세 발을 보았습니다.

첫 번째는 가장 심오하고 가장 흥미로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조각된 언덕으로 수백 야드를 되돌아갔다. 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동굴을 통해 저 너머의 긴 공간으로 들어가기 위해 손과 무릎을 꿇어야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너비가 약 8미터 이상인 바닥 없는 구덩이 위에 있는 오래된 판자를 건너야 합니다. 그 안에는 영원히 뻗어 있는 낡은 구루병 사다리가 있습니다. 깊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아귀 바닥에 돌을 떨어뜨렸습니다. 우리는 바위가 떨어질 때 구멍 주위에서 두 번 충돌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그러나 밑바닥에서 우리는 아무 소리도 듣지 못했습니다. 보드가 오래되고 분할되고 분할됩니다. 그 격차는 아마도 나를 두렵게 했던 모든 것에 대한 1마일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통과했습니다.

또한 광산에서 나는 놀라운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저하지 말고 믿으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지질학자가 아닙니다. 네온 사인이 있지 않으면 금 조각을 찾을 수 없습니다. 거의 100년 전 광부들이 채굴했을 때 찾고 있던 것이었습니다. 사용된 것으로 확신합니다. 하지만 청록색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것은 청록색이며 너무 밝아서 모든 사람이 떠나고 있습니다. 심지어 자체 형태로도. 거기 내 벽에는 가늘고 넓은 사람의 형상이 동굴의 천장까지 올라오더니 지붕 위로 사라지고 그 아래로 달려갔다.

우리가 하루를 떠나기 전에 나는 두 번째로 채석장에 들어가서 망치를 준비하고 5갤런의 페인트 통을 가지고 다녔습니다. 나는 산에서 물건을 긁어내고 양동이가 가득 찰 때까지 쟁기질을 해서 그것들을 모두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내 Star Wars 앨범을 배경으로 설정한 내 거실에서 멋진 디스플레이를 만들었습니다. 나머지 청록색은 내 주먹만한 돌과 태평양과 하와이 같은 청록색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었다.

다른 광산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흥미롭습니다. 하나는 첫 번째 샷의 구멍처럼 똑바로 내려갔습니다. 그러나 건너야 할 직선은 없습니다. 다른 하나는 지면에 낡은 철로가 깔려 있고 동굴 입구에 녹슨 녹슨 자동차가 있는데, 약 50m 정도 들어가면 약 10m 아래로 내려가는 또 다른 사다리가 있는데, 세 개는 실패처럼 보입니다. 내가 막내였을 때, 아버지는 내가 그것을 들 수 있고 더 큰 사람은 시도하지 않을지 궁금해서 사다리를 오르도록 나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땅에 갔지만 착륙은 아무데도 이끌지 않았고 그것은 죽은 채로 멈췄다.

그날 어둠 속에서 평생 기억할 훌륭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20여 년 전인 1990년대 중반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다시 찾고 싶지만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의 저편이 아닌 다른 곳이 어디인지 전혀 모릅니다. 그래도 더 좋은 계획 없이 지도를 구해서 구역으로 나누었습니다. 처음으로 지프 랭글러를 타고 아이들 중 한 명과 아내와 함께 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 두 번째로 지프 체로키를 빌렸을 때 아이들이 많았기 때문에 공항에서 나와 사막의 다른 부분을 원했습니다.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여행, 4명의 Ford Excursion의 대형 렌트카를 타고 친척과 대가족이 완성되었을 때 우리는 금색 또는 청록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맹세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깊은 사막 속으로 나를 데려가는 비포장 길을 따라가는 동안, 나는 멀리 부서진 길 위에 산 하나를 보았다. 내 피부가 터졌다. 우리는 길의 바닥에 주차했고 나는 횃불, 망치, 양동이, 많은 아이들과 가족들을 뒤에 두고 있었습니다. 마루 꼭대기에서 나는 첫 번째 광산의 변해가는 흙을 보았고, 그 근처에서 산의 밑바닥을 보니 조립된 오래된 도요타 자동차와 아직 작업 중인 어린 남자들이 옷을 입고 있습니다. 오래된 옷에. 다른 사람들이 수년 동안 폭탄을 본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시입니다. 나는 지금부터 오래된 동굴까지 광산과 크레이트에 들어가 깊은 구덩이와 그 위에 펼쳐진 널빤지를 지나쳤습니다. 아이들이 그 주변에서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그리고 청록색 정맥에 도달했을 때 완전히는 아니지만 정맥이 풀린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아직도 기억에 남는 부분이 있는데, 옛날 생각이 나서 잘랐습니다. 나는 또한 흙을 긁어서 바닥에 녹색 조각 몇 개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청록색의 주요 덩어리는 다른 가족, 남성, 수년에 걸쳐 그것을 발견한 모든 사람에게 갔습니다. 우리는 내 것을 찾았고 다시는 그것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갈 곳이 없는 한가운데에 있는 멋진 장소처럼 내 마음 속에 박혀 있습니다. 내 잃어버린 사우스웨스트는 묻힌 보물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단지 하나의 이야기일 뿐입니다.

그로부터 몇 년 후, 제 친구인 Chris Shurilla가 저를 찾아왔습니다. 그는 일부 철거 장비를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광산으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동굴을 지나 깊은 구덩이와 영원히 아래로 뻗어 있는 사다리를 들여다보았다. 내가 전에 놓쳤던 구멍 위에 오래된 격자가 세워져 있었는데, 아마도 내가 발을 딛는 위치와 구멍에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항상 보고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우리는 나무에 묶이고 줄에 묶인 다음 200야드의 밧줄을 구멍에 떨어뜨렸습니다.

크리스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그는 구멍과 ZEEEE를 가로질러 맹렬히 줄을 끊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결혼식 밤에 처녀처럼 조심스러웠고, 하얗고, 한 번에 달려있던 사다리에 넘어져도 묶고 생각하니 안전했다. 오래된 턱 중 하나가 내 무게로 인해 처졌고 나는 죽은 공간으로 사라졌습니다. 크리스는 웃으면서 빨리 하라고 소리쳤다. 나는 내 심장을 다시 목구멍에 집어넣자마자 내리막길로 갔다. 내가 Chris를 잡았을 때, 그는 큰 방의 공중 한가운데에 매달려 있었습니다. 좁은 목구멍이 약 30~40미터 너비의 구멍으로 열렸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혼돈의 벽에 어딘지 모르게 붙어 있는 두 번째와 네 번째를 안고 걸어가는 늙은 고양이가 걸어가는 어둠 한가운데에 사다리는 여전히 뻗어 있었다. 스티븐 킹의 소설에 나올 법한 이야기다. 고양이의 여행은 세계의 각 컷이 끝날 때마다 어두운면의 동굴로 달려갔습니다. Chris는 내가 대답할 수 있는 것보다 빨리 “확인해 보겠습니다.”라고 말하고는 빌레이를 풀고 창문에 있는 고양이처럼 어두운 빛에 매달려 있는 고대 나무를 지나 걸어갑니다.

“크리스, 이 바보야.” 내가 소리쳤다. 보드는 아마도 백년 된 것입니다. 그것은 걱정 없이 내 아래로 되돌아옵니다. “오, 그들은 좋다”고 그는 말한다. 그리고 맹세하지는 않겠지만, 어쩌면 내가 너무 지나칠까 봐 두려워서 그들의 힘을 시험하는 방법으로 그들에게 떨어지는 것을 본 것 같아요. 그들이 실패하면 나는 그 또는 내가 무엇을 할 지 모릅니다. “끝이요.” 그가 방금 검사한 구멍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다시 치켜세우며 말했다. “막다른 곳에서 불과 몇 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반대편으로 가더니 다시 어둠 속으로 사라지며 “이쪽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그는 돌아와서 줄을 다시 묶었고 우리는 다시 내려갔습니다.

우리는 편안함을 위해 로프 끝에 너무 가까워지기 전에 약 75피트의 추위를 겪었습니다. 크리스는 끝없는 사다리나 바위 구멍의 일부를 손에 쥔 채 여전히 밧줄에 매달려 있었습니다. 나는 사다리에 매달렸고, 그의 모든 세월 동안 그 가치가 무엇보다 좋았기 때문에 사다리에 매달렸습니다. 그러나 그 아래에 빈 검은 머리와 함께 매달려 있는 Chris를 보았을 때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구멍 측면에서 돌을 제거하고 던졌습니다. 출발점에서 200야드 떨어진 곳에도 바위는 마지막 쉬는 소리가 없다. 우리는 다른 돌로 그것을 다시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것이 땅에 닿는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돌아가서 아내와 아이들이 우리를 괴롭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몇 시간 동안 구덩이 아래로 갔고 그들은 처음 30분 후에 우리에게 소리를 지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은 밧줄이 여전히 덜컹거리고 가끔 흔들린다는 것뿐이었습니다.

핀토 분지의 모든 지역은 광산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거기 나가면 죽을 확률이 아주 높다. 나는 이것을 바보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심각하게: 땅에는 자동차가 지나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구멍이 있고 그 중 일부는 땅이 없습니다. 수백 야드의 산속으로 들어가는 동굴, 구멍과 동굴, 그리고 문제가 생기면 차를 가지고도 도움을 받기 위해 몇 시간을 보내는 썩은 지지대가 있습니다. 하지만 차가 충돌한다면?

경험이 있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거기에 가지 마십시오. 가끔은 내가 어렸을 때 그것을 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고 내 것으로 다시 했고, 밧줄, 소품, 그리고 두려움 없는 친구와 함께 다시 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