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차장 경매에서 폐차 지프 구입

보험 시장의 구조차는 몇 년 전만 해도 자랑할 수 없었던 접근성과 진입 용이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많은 팔로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상태의 중고차를 구입하는 데 비용을 절감하려는 사람들은 모든 주에서 다양한 유형의 보험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 거래에서 최대한의 혜택을 얻으려고 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러한 보험 적용 범위와 폐차장이 자동차, 트럭, 밴, RV, 자전거, 지프 및 이러한 차량에 필요한 모든 부품과 같은 수천 대의 회수 차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랄 수 있습니다.

지프를 사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비싼 가격과 같은 명백한 이유로 새 차를 살 여유가 없다면 아무 걱정 없이 생각하고 지프 중 하나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과 이점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대리점에서 또는 주에서 가장 큰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검색하여 온라인으로 보험을 쇼핑합니다. 자동차 보험 적용 범위와 지프를 구입할 준비가 되어 있는 동안 직면하게 될 일을 보다 명확하게 하려면 인양 차량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교통사고나 홍수로 파손된 차량에 대해 보험사가 수리비를 지급하지 않아 보험회사가 합산하여 명의를 부여한 인양 차량 등은 뜨겁습니다. 인양 차량과 도난 및 회수된 지프도 일부 미국 주에서 인양 차량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선호하는 보험 시장에서 인양 지프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높은 입찰가를 제시하고 결국 최고의 가격을 제시한다면 수익성 있는 계약을 완료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보험 인양 자동차 경매를 사용하든 공개적으로 사용하든 관계없이 문제를 피하고 반대로 보험 경매를 사용하여 인양 지프를 구입하여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명확한 규칙을 고려해야 합니다. .

1) 샐비지 지프에 대해 지불한 금액이 손상되고 어려움이 분명히 있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 비용이 최선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대리점에서 지프를 시승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을 지불했다면, 자동차 딜러도 돈 없이는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현명한 선택을 할 준비를 하세요. 그들은 망가진 차에 대해 얻을 수 있는 가장 낮은 가격이 없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낮은 가격입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 대한 그러한 거래에 대해 두 번 생각하면 최고가 될 것입니다.

2).자동차 딜러와 다른 딜러와 함께 마켓을 하면 숨겨진 피해를 많이 찾아낼 수 있습니다. 고급 검사를 통해 특정 지프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이 차량을 구매하려는 경우 결정을 더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전문 정비사에게 지프차 검사를 요청하십시오.

3) 몇 가지 자동차 보험 견적을 찾고 여러 폐차장을 방문하여 어디를 선택할지 결정하고 어디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또한 대리점에서 질병 발생일 이전에 차량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많은 폐차장에서 경매 하루 전에 원하는 차를 검사하고 정말로 그것을 사고 싶은지 아니면 다른 선택을 하는 것이 더 나은지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4) 지출을 계획하십시오.

5) 귀하가 요청하거나 전화할 보험 판매가 당국의 승인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새 사람의 손에 있는 도난된 자동차의 도난 및 판매와 관련된 범죄 활동에 가담할 수 있는 일부 다른 당사자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모든 문서를 테스트하고 인증된 팀에 이 경매에서 지프의 회수 제목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