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스트라이핑 테이프를 사용할 때 색상 선택을 위한 7가지 팁

라이드에 핀스트라이핑 테이프를 붙이려고 하든 전문가에게 맡기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시원하고 시원하기를 원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성공적인 스트립 작업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디자인 바로 뒤에 오는 것은 선택한 색상입니다. 올바른 핀스트라이핑 테이프 색상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뻔한 것 같죠? 여전히 어떤 사람들은 친구나 바이닐 프로를 좋아하지만 실제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선택한 색상이 다른 색상보다 좋아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색상이 마음에 든다면 그게 전부입니다.
  2. 사용 중인 핀스트라이핑 테이프의 색상이 두 가지 이상인 경우 주 색상과 보조 색상을 선택합니다. 한 색상이 대부분의 영향을 미치도록 하고 다른 색상 또는 색상을 지원 캐스트로 두십시오. 이렇게 하면 색상이 서로 싸우지 않고 서로를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짙은 녹색과 짙은 갈색은 둘 다 좋은 색상이지만 둘 다 정말 강한 색상이며 주의를 끌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황갈색 또는 베이지색의 짙은 갈색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또는 중간 녹색이 있는 짙은 녹색.
  3. 일반적으로 메탈릭 색상과 어두운 색상의 자동차는 정말 잘 어울릴 수 있지만 어두운 색상의 자동차에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메탈릭 색상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이유로 금속 핀 스트립의 색상은 2~3년 내에 변색됩니다. 가능하면 이 시나리오를 피하십시오.
  4. 보색은 일반적으로 함께 멋지게 보입니다. 파란색과 주황색은 무료이며 빨간색과 녹색, 보라색과 노란색도 마찬가지입니다.
  5. 차량과 색상은 같지만 더 밝거나 어두운 핀스트라이핑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진한 파란색 줄무늬는 중형 또는 연한 파란색 자동차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짙은 녹색 핀스트라이핑은 연한 녹색 또는 중간 정도의 녹색 자동차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6. 정말 눈에 띄고 성명을 발표하는 색상을 찾고 있다면 고대비와 대담한 선과 모양을 찾으십시오. 반대로 색상 외에 핀스트라이프 테이프를 돋보이게 하는 것도 있고 더 섬세하게 보이게 하는 것도 있습니다. 모순을 어떻게 찾습니까? Dark vs. Light 밝은 색상의 어두운 색상 또는 어두운 색상의 밝은 색상.
  7. 가능하면 핀스트라이핑 테이프 색상 차트를 가져와 햇빛이 비치는 외부 차 옆에 두십시오. 그늘이 아니라 태양에. 차에서 몇 걸음 물러나 눈을 가늘게 뜨고 무엇이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때때로 더 나은 접근 방식은 제거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색상 선택을 시각화하는 것입니다. 색상을 선택하는 대신 자신의 라이딩에 적합한 색상을 찾기 위해 마음에 들지 않는 색상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이 7가지 팁이 다음에 라이딩에 줄무늬를 추가하고 싶을 때 색상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핀스트라이핑 테이프의 가장 큰 장점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떼어낼 수 있고, 차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