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는 이 도로에서 차량으로 간주되지만
오늘날 전함으로서의 역할은 종종 간과됩니다. 내부에
이 기사는 상황에서 오토바이의 역할을 검토합니다.
한국전쟁과 이 시기의 중요한 역할
갈등.
오토바이 제조업체는 오랜 참여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국가가 필요할 때 접시에 담아 배달하십시오. 1차 세계대전과
WWII, 인도, Harley Davidson 및 Triumph와 같은 제조업체
국방부의 사양에 장갑차를 제공했습니다. 내부에
실제로 Harley Davidson은 미국을 위해 90,000대 이상의 자전거를 생산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에만 전쟁!
한국 전쟁(1950년 8월)이 시작될 때 최소 45대의 오토바이가
반환을 시도하는 동안 파괴됩니다. 아니 이 사람들
잡힌 것은 Harley가 아닙니다.
북한
미 25사단 5연대 3대대가 노획한 오토바이들
해군. 실제로 새로 창설된 북한군(원조 및 훈련
소련과 중국)은 전체 90,000명의 병사들 중
오토바이 검사 시스템. 그러나 이 특별한 날에는
오토바이는 쓰러진 Corsairs와 경기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20mm 총과 로켓 공격을 사용했습니다.
북한 측에서는 북한군(NKA)이 오토바이를 사용했다.
안장 가방[[[[
흠뻑. 1950년 7월 NKA가 서울을 점령했을 때, 12
청주 입구 열쇠는 오토바이 병사들이 확보했다.
중앙 지역을 보호하고 NKA가 도시를 장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교전 측면에서는 17 오토바이 사단이 기동을 도왔습니다.
KKA는 잠시 후 서울에서 왔습니다.
한국전쟁 중 일어난 주요 변화는 다음과 같다.
지프는 미군에서 오토바이를 대표했습니다. 아니
오토바이가 애용 차량으로 교체 된 것이 분명합니다.
굳은 땅. 지프의 소개는 이것의 일부입니다
노후 차량을 대체하기 위해 미국에서 도입한 포괄적인 프로그램
WWI에서 (오토바이와 사이드카 중). 새로운 때
오토바이는 한국 전쟁 중에 사용되었으며(위에서 언급했듯이),
지프는 그가 익숙한 많은 곳에서 그를 대체했습니다.
유명해지는 것.
아마도 한국전쟁과 오토바이의 진정한 역사는
이것은 역사책을 찾거나 검색하여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 또는 저것에 얼마나 많은 오토바이가 사용되었는지와 같은 마른 통계
이것저것 공격합니다. 실제 역사 – 사람들
Mark Nozzolillo와 그의 Honda의 역사를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다음은 Mark의 아버지 Vince의 사진입니다.
Vince는 친구를 잃은 한국 군인입니다.
1950년 8월 전장에서. 그는 그의 친구를 보고 놀랐다.
몸
그 젊은이(당시 20세)가 자기에게로 돌아섰습니다.
첫 번째 상사는 태아의 자세로 그를 붙들고 울었다.
통제 불능. Nozzolillo 자신은 “갔다.
재산”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의 아들이 오래된 사진을 찍었습니다(최초 출판
1955년) 혼다의 가스 탱크에 있는 통풍구로 만들었습니다.
여기 이야기는 우리 모두가 경험해야 할 전쟁의 비극 중 하나입니다.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공물을 기억하십시오. 이 찬사에서
e 유료 및 에어브러시 오토바이는 모두 오토바이입니다.
광신도는 오만할 수 있습니다. 마크가 있는 곳입니다.
가지다
그가 자전거를 탈 때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