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선 트럭의 역사

Freightliner Truck은 대형 트럭, 트럭 섀시, 세미 또는 트랙터 트레일러 트럭의 인기 있는 미국 트럭 제조업체이며 현재 독일 Daimler AG의 자회사인 Daimler Trucks North America의 한 사업부입니다.

화물 여객기 초기

Freightliner Trucks는 1942년부터 Freightliner Inc.로 알려졌지만 그 기원은 Consolidated Freightways로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Consolidated Freightways는 미국 서부 산악 지역의 가파른 경사면을 오를 수 있도록 대형 트럭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Fageols를 재건하여 트럭 라인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트럭은 “Freightliner”라고 불리며 Freightliner Truck Company의 미래가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트럭은 1942년 솔트레이크시티의 Consolidated Freightways 공장에서 제작되었으며 같은 해 회사가 Freightliner가 되었습니다.

2차 세계 대전으로 Freightliner의 트럭 생산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지만 1949년에는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트럭 제조 사업으로 복귀했습니다. 판매된 첫 번째 트럭은 Hyster라는 지게차 제조업체에서 구입했으며 이 차량은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워싱턴 DC의 스미소니언

이 회사는 Freightliner가 차량을 배포할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1951년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있는 White Motor Company와 협력하여 트럭 판매를 도왔습니다. 파트너십은 거의 25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이 관계의 트럭은 “White Freightliner” 트럭으로 알려졌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 히피 시대의 화물 여객기

60년대 초반, Freightliner는 BC 주 버나비에서 생산된 트럭에 대해 수입 관세를 부과하는 등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 조립 공장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 치노에서.

1974년까지 Freightliner는 회사의 재정 문제로 인해 White Motor Company와의 관계를 종료했습니다. Freightliner는 독립형 트럭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가 되었습니다. 이 즈음에 Freightliner는 높은 캡 오버 엔진 모델을 개조한 최초의 기존 트럭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당시 이 트럭은 트랙터-트레일러 트럭의 범퍼-미등 측정을 제한하는 길이 규정으로 인해 시장의 50%를 차지했습니다.

회사는 계속 성장했고 1979년에 노스캐롤라이나의 마운트 홀리와 노스캐롤라이나의 개스토니아에 새로운 제조 공장을 열었습니다. 올해는 Carter 대통령이 지상 및 항공 운송 모두에 대한 운송 규정을 완화하는 새로운 법률에 서명했을 때 트럭 운송 산업에 또 다른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이 규제 완화는 트럭 산업의 경제가 작동하는 방식을 바꾸고 경쟁으로부터 산업을 보호하여 팀 노동자 조합이 전국의 모든 주요 화물 운송 사업과 마스터 협정을 맺게 함으로써 거점의 위치를 ​​확보했습니다.

1980년대 프레피의 화물선

1980년대에는 중량 및 길이 관련 법률을 완화하고 대형 트럭 및 트럭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소비세를 부과함으로써 트럭 운송 산업에 추가적인 변화를 가져온 1982년 지상 운송 지원법이 통과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트랙터-트레일러의 전체 길이는 더 이상 제한되지 않았지만 트레일러 자체는 이제 제한되어 53피트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Freightliner는 운송 산업의 규제가 완화된 몇 년 동안 잘했지만 1981년에 문제가 발생했고 회사는 Daimler-Benz에 매각되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치노에 있는 공장도 폐쇄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그러나 1989년까지 Freightliner는 이전에 대중 교통 버스를 제조한 노스캐롤라이나 주 클리블랜드에 이미 존재하는 공장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호황을 누리던 1990년대에는 Freightliner에 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1991년까지 Freightliner는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고 “비즈니스 클래스”로 알려진 새로운 중형 트럭 시리즈를 도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 트럭은 10년 만에 중형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트럭이었으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Freightliners는 또한 멕시코 시티 근처의 멕시코 산티아고 탱고스탄코에 있는 Daimler-Benz 소유의 공장에서 트럭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1990년대는 트럭 운송 산업에 좋은 시기가 되었고 Freightliner도 번창했습니다. Freightliner는 1989년에 회사에 합류한 James L. Hebe가 이끌었습니다.

1990년대에 생산된 많은 주목할만한 제품에는 UPS 및 Cintas와 같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밴에 사용된 Freightliner Custom Chassis가 포함되었으며 1995년에는 버스용으로 개발된 스쿨 버스, 레저용 디젤 차량 및 셔틀이 있습니다. 1997년 헤비급. “Aero Max” 트럭은 Ford Motor Company로부터 인수되었고 Freightliner는 트럭 시리즈를 “Sterling”으로 개명했습니다.

화물 여객기 현대 시대

2000년 Freightliner는 General Motors의 자회사인 Detroit Diesel Corporation을 인수했습니다. Daimler는 나중에 Detroit Diesel을 Freightliner로 합병하여 회사를 더욱 크게 만들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그 당시 더 많은 일을 맡았을 수 있으며 다음 해에는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트럭을 갖게 되었습니다. 회사는 재정적 문제에 직면해 있었고 전 CFO인 Rainer Schmueckle는 회사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복귀했습니다.

다음 2년 동안 Freightliner를 다시 흑자로 되돌리기 위해 여러 공장이 폐쇄되거나 통합되었습니다. 2007년 노스캐롤라이나주 클리블랜드 공장의 노동자들이 파업을 선언하면서 700명의 직원이 정리해고되면서 다른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대부분은 약 1주일 후에 다시 고용되었습니다. 같은 해 회사는 공장을 멕시코로 이전하면서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서 800명의 직원을 해고해야 했고 2008년 1월 7일 회사는 Daimler Trucks North America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화물선

요즘 Freightliner Truck은 Class 5~8 시리즈의 대형 트럭 제조업체 못지않게 북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디젤 Class A 레저용 차량 섀시 및 워크인 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Freightliner는 또한 유럽의 Mercedes-Benz를 위해 Freightliner가 판매하는 Sprinter라는 클래스 2 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2012년 1월 현재, Freightliner는 노스캐롤라이나주 클리블랜드 공장에 1,100명을 더 고용하여 이미 그곳에 있는 1,500명의 직원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Cascadia 트럭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한 일시적인 조치입니다. Freightliner는 도로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나고 신뢰할 수 있는 대형 트럭을 만들기 위해 오늘날에도 여전히 업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