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SS 및 쉐보레 성능

GM Performance Division에서 개발한 최초의 트럭인 Trailblazer SS’의 견인 용량은 2륜 구동 모델의 경우 최대 6,700파운드, 사용 가능한 4륜 구동 모델의 경우 최대 6,500파운드입니다. 트렁크 용량은 뒷좌석 뒤에 41입방피트(1,161리터),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80입방피트(2,265리터)입니다.

GM의 고성능 차량 부문은 서스펜션을 튜닝하고 SS 브레이크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더 단단한 스프링, 1인치 더 낮은 지상고, 더 두꺼운 스태빌라이저, 표준 StabiliTrak 안정성 컨트롤이 특징입니다. 더 큰 12.8인치 프론트 브레이크 디스크가 새로운 철제 트윈 피스톤 캘리퍼와 결합되어 있으며 거대한 20인치 알로이 휠에는 255/50V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TrailBlazer SS는 눈에 띄는 20인치 무테 휠을 포함하여 독특한 외부 스타일과 특정 내부 피팅이 특징입니다. 동력은 Corvette LS2 6.0L V-8 파생물에 의해 제공되어 5.7초의 0-60mph 시간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패키지의 일부는 12.5마일 이상의 커브와 급격한 고도를 제공하는 까다로운 도로 서킷인 전설적인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을 포함한 여러 경마장에서 GM Performance Division에서 조정한 낮은 지상고의 성능 서스펜션입니다. 변경. TrailBlazer SS는 2륜 구동 및 4륜 구동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TrailBlazer SS의 4륜 브레이크 시스템은 더 큰 12.8인치 프론트 브레이크 디스크와 새로운 철제 2피스톤 캘리퍼로 향상되었습니다. 견고한 철제 캘리퍼는 고압/열 제동 조건에서 뻣뻣하고 모양을 유지하여 고에너지 제동 중에 선형 응답과 감소된 페달 이동을 제공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Corvette와 동일한 고품질 라이닝을 사용하여 퇴색에 대한 높은 저항성을 보장합니다. ABS는 표준입니다. 트랙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추가 전방 브레이크 냉각 패키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evrolet 엔지니어는 Trailblazer SS를 위해 광범위한 섀시 튜닝을 수행하여 서스펜션을 1인치 낮추고 25% 더 단단한 스프링을 추가했습니다. 지상고가 약 1인치 낮아져 더 단단한 승차감과 감소된 차체 롤을 위해 25% 더 강해져서 TrailBlazer SS에 더 낮고 공격적인 자세를 제공합니다.

SS 모델은 블랙 다이아몬드 그릴, 온보드 스포일러로 구별되며 전반적으로 NASCAR 자동차에서 Gordon의 캠페인처럼 보입니다. 20인치 유광 알로이 휠과 4륜 디스크(12.8인치 전면)가 있습니다. StabiliTrak 및 리어 에어 서스펜션도 SS의 표준입니다.

TrailBlazer SS 엔진에는 다른 중형 트럭에 사용되는 복합 흡기 매니폴드가 있으며 패키징 매개변수 측면에서 균형 잡힌 토크와 출력을 위해 LS2로 조정되었습니다. 엔진에는 뛰어난 Trailblazer 섬프도 있습니다. 보울에 부어진 채널을 통해 전면 차동 샤프트가 보울 아래가 아니라 보울을 통해 흐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균형과 더 낮은 무게 중심을 위해 엔진이 섀시에서 더 낮게 장착되도록 합니다. 스타일리시한 SS 전용 엔진 커버, 라디에이터 브래킷 커버 및 조화된 공기 흡입구 상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0L V-8은 새로운 Hydra-Matic 4L70-E 4단 전자 제어 자동 기어박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TrailBlazer SS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고성능 경차의 고출력과 고토크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4L70-E 전체에 걸쳐 특수 고강도 및 열처리 재료가 사용되어 부드럽고 안정적인 기어 변속을 보장합니다.

Partstrain은 GM 차량 제품 및 액세서리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Partstrain은 대부분의 GM 차량을 위한 고성능 제품 및 액세서리의 최고의 공급원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Chevrolet Trailblazer SS용 예비 부품 제품 라인에는 엔진 레이아웃, 전기 시스템, 헤더, 배기 장치, 후드, 허브 캡, 다중 바디 키트 디자인, 서스펜션, 콘덴서, 범퍼, 라디에이터 브래킷, 스포일러, 촉매 변환기 및 기타 여러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 차를 완성합니다.

다양한 최고 품질의 GMC 예비 부품과 훌륭한 도매 거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온라인 상점은 다양한 최고 품질의 Chevrolet 예비 부품, 애프터마켓 부품, 고성능 부품 및 훌륭한 도매 상품을 제공합니다. 쉐보레 부품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친절한 고객 지원 직원이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