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BMW X5

  • Post category:BMW

궁극의 스포츠카를 위해 오늘 2008년형 BMW X5를 시승해보세요. BMW X5는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BMW에서 기대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에 X5 3.0si가 있습니다. – 궁극의 럭셔리 자동차입니다. 강력한 3리터 6기통 엔진은 탁월한 성능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도시의 거리와 모든 지형에서 빠른 픽업과 기동성을 통해 이것이 스포츠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물론 최첨단 액세서리와 우아한 차체 디자인은 당신이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자동차 중 하나인 BMW를 타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다양한 가죽 인테리어는 물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익스테리어 컬러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액세서리를 선택하고 싶다면 자신만의 2008 BMW X5를 만들어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BMW는 서비스로 유명하며 전용 도로변 지원과 함께 여행하는 동안 24시간 보호를 포함하여 자동차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서비스 조건을 제공합니다. 보증에는 새 BMW의 경우 최대 4년 또는 50,000마일이 포함됩니다.

2008 BMW X5 3.0si에 추가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팟 어댑터

2. SIRUS 위성 라디오

3. 알루미늄 발판

4. 서프보드 또는 스노보드 캐리어

5. 수하물 랙

6. 스키 홀더

7. 기지 지원 시스템

8. 앞좌석 또는 뒷좌석 난방

9. 3열 좌석

10. 내비게이션 시스템

11. 런닝 보드

12. 요추 지지대

나만의 BMW X5 3.0si는 약 $45,000부터 시작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차량을 사양에 맞게 조정하고 필요한 옵션만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많은 돈과 더 많은 힘을 얻으려면 2008년형 BMW X5 4.8i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스포츠카는 더 많은 출력과 속도를 위해 4.8리터 V8 엔진을 제공하며 6단 자동 변속기, 4륜 구동, 파워 스티어링, 잠금 방지 브레이크 및 경량 리어 서스펜션과 같은 표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3.0si에 추가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기능을 X5 4.8i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2008년형 BMW X5 4.8i는 약 $54,000부터 시작합니다. 이 차의 엔진은 3.0보다 강력합니다. 보증 및 긴급출동 지원은 모든 BMW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만의 자동차를 만드는 꿈을 꾼 적이 있다면 BMW와 협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나만의 자동차를 만들어 차에서 원하는 기능을 정확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BMW 딜러에서 3.0 및 4.8 모델 모두에서 2008 BMW X5의 바닥 모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에게 적합한 차가 무엇인지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플로어 모델을 구매하고 싶지 않더라도 사양에 맞게 자동차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지역 대리점에서 BMW X5를 리스하기로 결정했다면 BMW도 다양한 리스 플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차를 만들어 임대할 수는 없지만 전체 가격을 지불하지 않고 BMW의 편리함을 원하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차를 리스하는 것이 차를 사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BMW를 선택할 때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티타늄 실버, 플래티넘 브론즈 또는 스페이스 그레이와 같은 메탈릭 외장을 원하든지 색상은 클래식하고 시대를 초월합니다. 검정색과 흰색의 기본 비금속 색상도 있습니다. BMW 익스테리어 컬러는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됩니다.

가족용 SUV로 사용하든 스포츠카로 사용하든, 최고의 스포츠카를 찾고 있다면 BMW X5를 살펴보세요. BMW와 같은 고급차나 SUV를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2008년형 BMW X5를 구입할 때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최신의 액세서리와 사치품은 물론 최고의 유지보수 및 서비스를 갖춘 고품질 차량을 구입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완벽한 SUV 시장에 있다면 오늘 2008년형 BMW X5를 시승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