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Mercedes-Benz C63 AMG는 C350에 스테로이드, 젤 및 메이크업을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2007년 Mercedes-Benz는 여자 친구/남자 친구처럼 C-Class에 6에서 8로 가는 새로운 바디 스타일을 도입했습니다. .

그런 다음 2008년에 그들은 AMG 버전의 C-Class를 내놓았습니다. 이것은 여자 친구/남자 친구가 운동하고 근육을 키우고 메이크업이나 젤을 바르는 것과 같았습니다(젤이 여전히 당신의 것이라고 가정할 때). 멋져 보입니다. 운동을 하고 근육을 늘리면 각각 마력 및 토크 부문에서 약 68%와 72%, 451hp 및 443lb-ft입니다. 다음은 덜 매력적인 C 350의 적당한 6.2초 대신에 단 4.5초 만에 0에서 60mph로 질주할 수 있는 근육의 증가입니다.

앞서 언급한 파워 업그레이드는 AMG 버전을 출시할 때 항상 외형적인 업그레이드를 동반합니다. 남자의 경우 머리에 젤을 바르는 것과 같지만 폴리-D 젤 타입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피어스 브로스넌처럼 좀 더 세련되고 세련된 모습이다. 좀 더 여성스러운 측면에서, 기본 모델에서 AMG로의 코스메틱 변경은 마치 소녀의 메이크업을 추가하는 것과 같이 큰 미적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자, C63 AMG로 돌아가면 충분합니다… 기본 모델은 이미 멋진 차였지만 AMG 젤과 화장으로 인해 이제 한푼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C63 AMG가 2010 M5에 이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럭셔리 스포츠 세단 중 하나인 큰 이유입니다. 외관/구조 개선에는 더 큰 펜더 플레어로 가려진 35mm 더 넓은 도로 포옹 자세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더 좋아 보일 뿐만 아니라 코너에서 자동차의 핸들링을 향상시킵니다. 또 다른 외형적인 업그레이드는 범퍼 하단과 후드로, 다른 모든 요소와 결합될 때 무의식적으로 이 Merc가 비즈니스를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진지한 AMG 고성능 차임에도 불구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고급차에 적합하지 않은 수동 변속기에 눈살을 찌푸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AMG Speedshift Plus 7G-Tronic 변속기가 장착된 이유입니다. “수동”, “컴포트” 및 “스포츠”의 3가지 설정이 있으며 모드 간의 차이는 변속 속도/부드러움입니다. 변속기의 장점은 동력이 6단이 아닌 7단으로 분산되어 C63이 60mph(4.5초), 75mph(6.3초) 및 1/4마일(12.5초 @ 114mph)로 질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죽인다.

또한 변속기는 저단 변속 시 자동 스로틀 블립 기능을 갖추고 있어 C63 AMG 최초로 그렇게 합니다. 거의 완전히 충격이 없는 다운시프팅 동작은 경마장에서 코너를 돌기 전에 제동할 때 특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더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에서는 경사로에서 코너링하는 동안 거리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너무 빨리 달리는 것 같다면 네 모서리에 모두 위치한 내부 환기 및 천공 디스크 브레이크 덕분에 114피트에서 60-0으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6피스톤 고정 캘리퍼가 있는 360 x 36mm 디스크이고, 리어 브레이크는 4피스톤 고정 캘리퍼가 있는 330 x 26mm 디스크입니다.

마지막으로 AMG 인테리어입니다. 실내에는 새로운 스포츠 시트와 고성능 스티어링 휠이 있습니다. 시트는 크로스 파이핑과 AMG 레터링이 있는 새로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측면 지지대와 요추 지지대를 조정할 수 있는 적응형 등받이도 있습니다. 바닥이 평평한 3-스포크 디자인의 새로운 AMG Performance 스티어링 휠은 완벽한 핸들링 제어를 보장합니다. 갑피는 천공된 가죽으로 덮여 있으며 2개의 은색 AMG 변속 패들로 수동 기어 변속이 가능합니다.

대체로 이것은 AMG의 또 다른 견고한 제품이며 저는 열렬한 팬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그것이 정말로 고급차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AMG의 천재들이 도어 볼륨을 절반으로 줄이고 마력을 높이고 트랙을 위해 설계된 진정한 Mercedes-Benz 방법을 알아냈으니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름다움 C63 AMG 블랙 시리즈 쿠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