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시장에서 어떤 3D 모델이 더 인기가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그런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함께 토론할 것을 제안합니다. 각 모델은 시간낭비인데 빨리 결과를 보고 싶습니다. 바다에서 해먹을 갈아끼우고 자전거를 타면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따라서 무엇을 해야 하고 왜 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종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편의상 패턴을 여러 범주로 나누었습니다. 그들 각각에는 장단점과 경쟁 수준 및 최대 비용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서로 다른 구매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클립 아트

예, 우리는 모두 3D로만 클립아트를 알고 있습니다. 사진을 위해 모델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편리한 스타일, 크기, 직각 및 필요한 그늘로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의 중요한 특징은 급류에 무료 아날로그가 있는지, 유사한 모델이 많이 선택되어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구매자는 시각적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하고 관련시킬 수 있는 사람은 렌더러입니다. 또한 라이센스는 그에게 중요하며(즉, 모든 것이 합법적임) 물론 렌더링에서 귀하와 동일한 결과를 쉽게 얻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마이너스 중 – 물론 이익. Navryatli 누군가는 클립아트에 대해 엄청난 금액을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모델당 최대 $25-40입니다(수익은 30-40%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진과 가격에 익숙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모델을 구입합니다.

이러한 모델의 테마는 클립 아트가 있는 사이트에서 가장 잘 찾을 수 있습니다(분명히). 웹 디자이너처럼 생각해야 합니다. 엽서를 만들거나 웹사이트에 올릴 때 어떤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또한 구매자가 질감을 교체하고 프레젠테이션에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 라벨 요구르트 은행, 광고, 포스터 등 mocap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Turboskvid에는 해당 고객만을 위해 시작한 별도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시장이 있다.

Smart move는 이러한 모델의 렌더링을 사진 채널에서 별도로 판매합니다. 고객이 동일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3D 모델을 요청하면 3D 렌더링 서비스를 구매할 것입니다. 여기서는 3D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Philip의 블로그를 추천합니다.

시간을 절약하는 단단한 표면

이 범주의 주요 정의는 구매자의 시간과 구매자와 그의 내부 팀을 위해 유사한 모델을 만드는 어려움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 모델이 가장 비싼 이유입니다.

이것은 자동차, 군용 차량, 비행기, 선박과 같은 모든 기술입니다.

정교한 자동차를 만드는 데는 2주가 소요되며 YouTube에서 여러 동영상을 본 후에는 불가능합니다(화병, 유리잔, 테이블과 달리). 따라서 여기에서 구매자의 시간과 돈을 절약하고 프리랜서와 함께 일할 위험을 뺍니다. 예를 들어 숙련된 모델러가 좋은 모델을 만드는 데 2주가 걸린다면 작업 시간은 약 80시간이 됩니다. 평균적으로 서부의 프리랜서는 시간당 $5-12를 번다. 그리고 구매자가 운이 좋으면 $ 400에 비슷한 모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900 이상의 매우 저렴한 옵션). 따라서 완성차 가격은 150달러이고 통역사와의 소통도 부족하고 한 달도 안 되는 지금이 모든 문제의 해결책이다.

그러나 부정적인 점이 있고 분명합니다. 질적으로는 아니지만 모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실수를 저지르고 필요하지 않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나는 당신이 이 카테고리와 그 안에 있는 모델 선택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제안합니다(어쨌든 의견에 조언과 경험을 쓰십시오).

중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모델만 포함합니다. 즉, 한 달 안에 새 버전이 나올 것이고 당신의 작업은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전화와 다른 장치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가장 수익성이 좋은 옵션은 경쟁이 치열한 경우도 있지만 모터쇼에서만 조명을 받은 자동차이며 이에 대한 출판물이 많이 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분명히, 생산에 들어가지 않을 개념이나 자동차를 만들지 마십시오. 즉, Tesla 모델 3(기사 발행 시점)은 확실히 팔릴 훌륭한 선택이고 Chery Arrizo 7은 나쁘고 아마도 아무도 그것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Hum3d만이 그러한 모델을 만들 여유가 있음) .

동일한 모델을 다른 버전으로 자유롭게 제출하십시오. 예를 들어, 자동차는 레이싱 질감, 바디 키트와 별도로, 인테리어와 별도로, 일반 품질로 별도로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다양한 모델을 필요로 하며, 사소해 보일 수 있는 작은 변경이라도 시간을 절약하고 검토를 위해 프리랜서를 고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트렌드의 패턴

이전 범주의 논리적 연속입니다. 이게 다 퍼블리싱이고 뭐고 "히스테리" 온라인 예를 들어, Pokemon Go, Game of Thrones 또는 미국을 위협하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기, 심지어 한국에 간 미국 항공모함 – 갑자기 반짝이는 일이 발생하여 해당 모델이 있습니다.

트렌드는 TV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지역에서만 발생하더라도 주변의 이벤트도 트렌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에 많은 시위가 있습니까? – SWAT 의류, 바리케이드 및 기타 기능을 자세히 설명할 시간입니다.

누가 그것을 살 것인가: 사진에 대한 뉴스 사이트, 이것은 아직 아니며 보고서가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팬 아트를 위한 팬; 노트북, 장난감 및 기타 물건의 표지를 만드는 기업가. 또한 유사 "클립 아트" 예를 들어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UN과 같이 트렌드에 관련된 많은 조직이 이를 필요로 합니다.

Less: 물론 이것은 일시적인 효과이며 잠시 후 패턴이 흥미롭지 않고 그러한 패턴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에게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신속하고 정시에해야합니다.

단 하나의 모델이고 당신이 첫 번째 모델이라면 가격은 중요하지 않으며 충분히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모델

그것들을 사용하면 모든 것이 명확하다고 확신합니다. Unity 또는 ue4용 게임 형식으로 최소한의 다각형으로 만들어지며 이러한 3D 렌더링 서비스는 게임 및 모바일 앱 개발자에게만 필요합니다.

이 범주에는 자동차에서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제의 모델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에는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작은 단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브랜드가 아닌 일반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차에는 명판이 없고 운동화에는 나이키 로고가 있고 기타 인기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모델은 잘 팔립니다. 예를 들어 Unity와 Unreal이 있는 상점도 이해하기 쉬우므로 3DRt 상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이 틈새 시장에서 돈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많은 인디 개발자들이 학교에서 샌드위치를 ​​구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돈을 내고 공짜로 무언가를 주어야 한다는 끊임없는 요구에 대비하십시오. 대기업은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스스로 처리하고 그것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득이 있지만 뉘앙스가 있습니다.

내부 디스플레이 모델

가장 경쟁력 있고 저렴한 틈새 시장. 여기서 그들은 유료 모델을 사는 것보다 무료 모델을 선호합니다. 무엇보다도 시장은 일부 세트에서 훔쳐 다른 스튜디오에서 렌더링된 동일한 모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기의 진입 임계값은 Hard-surface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많은 모델이 객관적으로 낮습니다.

이익 및 무료 모델의 좋은 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이것은 액세서리 트렌드의 틈새에서 중요하며 새로운 컬렉션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분명하지 않습니다.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고객이 구입할 수있는 새로운 컬렉션의 시각화에 가구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미용실에서 따라서 떠 있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새로운 카탈로그로 가구를 만들어야합니다.

여기에 많은 가구 제조업체가 전체 범위를 무료 모델에 적용한다는 점을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불필요한 작업을 하지 않기 위해 봐야 합니다.

그러나 불가리아의 사람들과 같이이 틈새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물과 인물

의심 할 여지없이 보드 형태 (다양한 직위와 직업을 가진 사람들)와 게임, 비디오의 캐릭터 형태로 비싸고 인기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스캐너가 개발되고 무료 라이브러리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수요가 많습니다. 가격은 매우 높으며 기꺼이 지불합니다.

디자이너는 종종 전화, 총 또는 노트북에 손이 필요합니다. 물론, 남성과 여성의 손은 피부색이 다른 별개로 만들어야 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운전사, 주자, 오토바이 운전자, 은행원 등 다양한 직업이 필요합니다. 프레젠테이션, 다양한 이벤트 및 시각화에 사용됩니다. 유명인과 정치인은 자연스럽게 찾아옵니다. 그들도 다양한 쇼와 비디오를 쇼핑합니다. 그러나 저작권에 주의하십시오. 모든 슈퍼히어로가 판매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건 그렇고, 항상 정확하고 사실적인 사람과 별개의 신체가 필요한 p-th 산업의 증가하는 요구를 잊지 마십시오. 아마추어 모델링이라고 생각하지만이 틈새가 존재합니다.

또 다른 트렌드는 의료 영상입니다. 제약 회사는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다양한 해부학적 개체가 필요합니다. 내장, 뼈 등을 많이 찾는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전송의 정확성과 모델링 대상 및 렌더링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드 모델, 프린트

나는 여기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으며 CNC 기계용 모델과 프린터용 모델이 수요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에 대해 가치 있는 말은 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깊이 파고들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CgTrader가 인쇄 모델로 사업을 할 수 없었고 VR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전략으로 전환했음을 외부에서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모델만 판매하는 시장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롭고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일부 카테고리를 잊어 버렸거나 자신의 경험이 있으면 의견에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