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디젤 엔진에 대한 간략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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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 엔진이라는 용어는 압축 열을 사용하여 실린더 점화를 시작하여 연소실로 주입된 연료를 연소시키는 모든 내연 기관을 말합니다. 이것은 스파크 플러그를 사용하여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하는 가솔린 엔진과 같은 스파크 점화 엔진과 다릅니다. 엔진은 연료를 점화하는 데 필요한 매우 높은 압축비로 인해 다른 어떤 외부 또는 내연 기관보다 열효율이 가장 높습니다. 모든 디젤 엔진은 1897년 Rudolph Diesel이 개발한 열역학적 디젤 사이클을 모델로 합니다.

엔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것은 어려운 과정입니다. 먼저 공기만 연소실로 유입되고 이 공기는 약 15:1에서 22:1의 비율로 압축되어 실린더의 공기 온도가 약 550c 또는 1022f로 상승합니다. 압축 행정의 상단에서 연료는 연소실의 압축 공기로 분사됩니다. 압축으로 인한 열은 연료를 기화시켜 연소를 유발합니다. 연소 가스의 급속한 팽창은 피스톤을 아래로 이동시키고 크랭크축에 동력을 공급한 다음 다른 실린더의 피스톤을 위로 이동시켜 프로세스를 반복적으로 완료하고 엔진을 계속 시동합니다.

BMW는 1983년 2.4리터 M21 스트레이트 6을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자동차에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이 첫 번째 버전은 영국에서 사용할 수 없었으며 주로 Lincoln Continental에서 북미에서 판매되었습니다.

1994년에는 BMW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엔진인 M41 1.7리터 플랫 4 엔진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엔진은 1994-2000년 E36 318tds BMW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998년에는 BMW에서 3개의 다른 엔진이 추가된 것을 보았습니다. 2.0리터 M47과 스트레이트 4, 그리고 M57이 2.5리터에서 3.0리터로, 그리고 스트레이트 6 엔진이 추가되었으며 마지막으로 3.9리터의 M67이 추가되었습니다. v8 구성. M67은 2개의 국제 올해의 엔진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에는 2.0리터 스트레이트 4인 N47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최신 버전은 커먼 레일 엔진으로 알려져 있으며 배기 가스 및 연료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2008년 BMW는 2.5리터에서 3.0리터에 이르는 직렬 6기통 엔진인 N57 엔진을 출시했습니다. 이 엔진은 터보차저 커먼 레일 엔진이었습니다.

나열된 엔진 중 N57, M57 및 N47과 같은 일부 엔진은 현재 생산 중입니다. BMW는 디젤 엔진 제품군을 다른 제조업체의 가솔린 ​​제품만큼 환경 친화적이거나 더 환경 친화적으로 설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