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배기 및 코일오버 애프터마켓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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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오늘날 미국 시장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는 소유자가 애프터마켓 업그레이드를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자동차이기도 하므로 고가의 장난감을 조금 더 시원하게 만들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기 어렵습니다. 애프터마켓 BMW 부품의 경우 기계적으로 스스로도 비교적 쉽게 수행할 수 있고 추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한 수준으로 성능 또는 최소한 인지된 성능을 높이는 업그레이드가 꽤 있습니다. 그리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쉬운 업그레이드의 경우 스로틀 응답과 외관 및 럼블 효과를 개선하기 위해 애프터마켓 캣백 배기를 이길 수 없습니다. 시스템의 전체 무게를 줄이면 전체 토크도 향상되어 적어도 더 많은 힘이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개선된 배기 시스템을 설치하는 장점 중에는 노면 도로에서 운전할 때 시스템의 소음 수준과 같은 사소한 단점이 있지만 여전히 도로에서는 합법적이지만 자동차에서 풀 스로틀 가속의 위력을 느낄 가치가 있습니다 . 공개 코스(또는 의사 공개 코스) 환경. 특정 애프터마켓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가장 큰 단점은 설치 전에 적절한 맞춤 또는 최소한 여러 번의 열 주기 후에 조정할 필요가 없는 맞춤을 ​​보장하기 위해 변경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에는 설치 후 외관이 눈에 띄는 몇 가지 시스템이 분명히 있습니다. 대부분은 최고로 소리의 견고함을 유지하지 못할지라도 대부분은 멋지게 보이고 중음역에서 증가된 마력을 허용합니다. . 일반적으로 UCC에서 제조한 애프터마켓 배기 시스템은 일관되게 가장 높은 표준을 충족하지만, 물론 각 애호가는 제조업체 간에 자체 조사를 수행하고 이를 설치할 기회가 있는 여러 정비사의 의견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미 값비싼 장난감에 몇 천원을 더 줄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시스템 성능을 모니터링하십시오.

BMW에 추가하는 가장 인기 있는 애프터마켓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핸들링을 개선하고 승차 높이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코일오버입니다. 설치를 용이하게 하려면 리프트와 스프링 압축기가 필요하며,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차고가 없는 한 이 프로젝트는 실제로 DIY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우선 애프터마켓 시스템 자체 비용이 $1,500 이상이며 설치가 복잡하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지만 적절한 하드웨어 없이 시스템을 설치해야 합니다. 전문가에 의해.

리어 서스펜션 장착 시 차의 뒷부분이 높고 휠의 크기에 따라 차고를 조절하기 위한 시작점이 필요하므로 스프링 리벳을 낮음에서 중간으로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차에서. 차고를 조정하기 위해 바퀴가 차량에 다시 장착되면 바퀴를 제거하지 않고도 스프링 리벳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원하는 전면 및 후면 높이에 도달할 때까지 나사산 스터드에 c-렌치 또는 알렌 소켓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