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 시리즈 E39 라이트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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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 BMW 5 시리즈 E39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틀릴 수 있습니다. 헤드라이트 고장은 1998년과 1999년 모델 연도에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동을 켜고 전조등 스위치가 완전히 꺼진 위치에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아웃보드 하이빔이 계속 켜져 있는 데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이 문제가 나에게 발생했을 때 조명을 잠깐 켜고 일어나서 다시 조명을 끄려고 했을 때 메인 빔이 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을 좀 하러 집에 갔는데 10분 정도 있다가 차에 돌아왔을 때 배터리가 다 닳았어요. 고장 서비스에 전화한 후, 그 남자는 차를 다시 시작했고 많은 소란을 일으킨 후 그는 “예, BM 메이트입니다. 아마도 단지 릴레이나 무언가가 끼어 있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빠른 조치로 나는 집에 데려다 주기 위해 램프를 꺼내고 밤새 퍼즐에 대해 생각하면서 보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범인이 릴레이인 줄 알고 차를 이리저리 뒤져 조명용 릴레이를 찾았습니다. 설명서가 어딘지 찾아봤더니 나는 패널을 분해하고 내가 찾을 수 있는 모든 퓨즈와 릴레이를 제거하고 모두 꺼내 제자리에 다시 넣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빛이 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답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BMW 포럼을 방문하여 동일한 문제를 가진 여러 소유자를 찾았습니다. 돌아온 대답 중 일부는 꽤 비슷했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릴레이여야 한다고 말했고 누군가는 배터리를 10분 동안 제거한 다음 다시 연결하면 모든 것이 재설정되고 모든 것이 정상이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배터리 아이디어를 시도했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음 주 정도 동안 나는 다시 온라인에 접속했고 마침내 누군가가 그들이 이것을 시도하고 마침내 포기하고 BMW 딜러에게 차를 가져갔다고 말했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BMW에게 지불하기 위해 많은 돈과 헤어진 후 BMW는 조명을 제어하는 ​​릴레이가 없으며 조명은 모두 “LCM”에 의해 제어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LCM”은 모든 조명을 제어하는 ​​조명 제어 모듈입니다. 이 LCM이 실패하면 교체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순한! LCM을 제외하고 유일한 BMW 주요 딜러 부품이며 £200 이상입니다. 그 당시 200파운드는 내 주머니에 큰 옵션이 아니었기 때문에 나는 다음 몇 달 동안 불을 끄고 운전을 했습니다. 그런 다음 MOT 데이가 자주 시작되었고 여전히 LCM을 살 용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필사적으로 나는 사촌에게 전화를 걸어 MOT를 통해 차를 얻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문제가 되는 빛에서 양극 전선을 자르고 작동하는 다른 빛에서 새 전선을 연결하여 둘 다 동일한 전력에서 나오도록 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가 제안한 것 MOT의 차가 지나갔고 또 6개월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작동합니다. 이것은 또한 £200가 아직 거기에 없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