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M HP2 Sport는 성능 지향적인 모터사이클 제조 분야에 대한 Bavarian Motor Company의 최신 버전입니다. 조용하고 안정적이며 지난 몇 년 동안 BMW의 지루한 오토바이는 역사입니다.
HP 라인은 BMW의 새로운 고성능 플래그십 라인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M 시리즈 고성능 차에 해당하는 오토바이입니다.
HP2 Sport는 HP2 Enduro 및 HP2 Megamoto 릴리스에 이어 HP 라인의 세 번째 오토바이입니다.
HP-2 Sport는 R1200S를 기반으로 하지만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머신을 찾는 스포츠 라이더를 대상으로 합니다.
HP2 Sport는 BMW Motorrad Telelever 프론트 서스펜션 및 EVO Paralever 리어 서스펜션과 같이 BMW 모터사이클에 알려진 몇 가지 개념을 통합합니다. 다른 구성 요소는 오토바이 사용을 위해 새로 설계되거나 고도로 수정되었습니다.
HP-2 스포츠는 1170cc 트윈 박서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엔진의 실린더 헤드는 완전히 재설계되어 엔진이 최대 9,500rpm까지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엔진은 101mm 보어와 73mm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으며 8,750rpm에서 130hp의 최대 출력과 6,000rpm에서 85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자전거의 비율은 6단 기어박스에 가깝고 첫 번째 및 두 번째 기어는 더 높은 비율을 갖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어 증분이 서로 더 가까워지고 기어 사이를 이동할 때 토크 강하가 줄어듭니다.
자전거에는 라이더가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도 기어를 변경할 수 있는 기어 변속 보조 장치도 있습니다. 기어 레버가 맞물렸을 때 감지하여 작동합니다.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 변속 레버가 걸리는 것을 감지하면 전자적으로 엔진의 동력을 줄여 엔진을 저부하 상태로 만들어 클러치 없는 변속이 가능하다. 운전자가 클러치를 사용하면 시스템이 비활성화됩니다.
HP-2 스포츠의 운전 자세는 편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BMW는 엔듀런스 레이싱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레이서가 완전한 레이서로서 경쟁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빠르게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Moto GP 레이싱에 분석 기록 시스템을 공급하는 2D Systems에서 개발했습니다.
패널에는 두 가지 모드가 있으며 왼쪽 핸들바에 있는 두 개의 컨트롤로 변경됩니다. 도로 모드에서는 속도, rpm, 시간 및 거리와 같은 일반적인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레이스 모드에서는 최고 속도, 랩 타임, 기어 수 및 rpm과 같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HP2 Sport는 BMW를 퍼포먼스 모터사이클의 세계로 한 발 더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