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Almera, 간략한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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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의 Nissan Almera는 1995년 생산 라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차는 30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Nissan Sunny의 직접적인 대체품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영국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모델은 3도어 또는 5도어 해치백 버전이었습니다. 아일랜드와 같은 다른 지역에서는 더 일반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더 많은 술집 버전을 보았습니다.

1세대 Nissan Almera N15- 1995, 1996, 1997, 1998

1세대에는 세 가지 다른 엔진 옵션이 장착되었습니다. 1.4 Si GA14DE 엔진, 1.6 Sri GA16DE 또는 2.0 GTi SR20DE. 전 모델에 ‘고사양’ 범퍼, 안개등, 알로이 휠, 리어 루프 립 스포일러가 장착된다. GTi는 보다 공격적인 자세와 업그레이드된 서스펜션을 제공하는 옵션인 공장 장착 바디 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1998, 1999, 2000 모델이 개정되었습니다. 프론트 범퍼는 프론트 스플리터를 추가하여 재설계되었으며 모든 리어 립 스포일러에는 하이 브레이크 라이트가 설치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차체 키트는 GTi 모델에 사용할 수 있었는데, 이전 버전은 너무 허술했고 개정판은 일상적인 운전의 남용을 처리하기 위해 더 견고했습니다.

2세대 닛산 알메라 N16 –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0년 초에 Nissan은 2세대 Almera를 소개했습니다. 과거 모델에 대한 개정으로 이 버전은 더 매끄러운 선을 특징으로 합니다. 핸들링도 개선되어 가족용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차량에 대해 차량이 더 반응적이고 매우 민첩하게 느껴집니다. 이 세대의 Almera는 3도어 해치, 5도어 해치 및 4도어 세단의 세 가지 본체 스타일로 제공되었습니다. 2세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엔진은 1.5L QG15DE, 1.5L K9K 디젤, 1.8 QG18DE 및 2.2 YD22DDTI 디젤이었습니다. 2.2 디젤의 추가로 이 버전은 350z가 도착하기 전에 영국에서 가장 빠른 Nissan이 되었습니다.

3세대 닛산 알메라 B10 – 2006, 2007, 2008, 2009, 2010, 2011

이 모델의 마지막 세대는 2002년에 출시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생산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Almera Classic이라고 불리며 Nissan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매우 안정적이고 스포티하며 연비가 좋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최신 모델에 사용할 수 있는 엔진은 YD22DCI와 QG18DE의 두 가지로 결합되었습니다. 둘 다 수년간의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