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sche 914 개조, 제안 및 대안

Porsche 914는 적응력이 매우 뛰어난 스포츠카입니다. 1969년에 출시된 이 모델은 1976년까지 생산되었습니다. 미드십 엔진 2인승은 작고 매우 민첩한 자동차입니다. 914의 유일한 단점은 전력이 약간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914가 Porsche 911의 시장 점유율을 갉아먹지 않도록 하기 위해 행해진 것이라고 믿습니다.

주행 중 베이스 91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엔진은 1.7L(플랫 4), 1.8L(플랫 4), 2.0L(플랫 4) 및 2.0L(플랫 6)이었습니다. 여기에서 Porsche 914 개조가 시작됩니다. 흔히 원래의 스톡 엔진 중 하나가 재구축되며, 많은 Porsche 애프터마켓 및 OEM 부품 덕분에 매우 빠른 914를 조립할 수 있고 합리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힘. 가장 흥미로운 점은 더 강력한 포르쉐 911 엔진을 장착하는 것인데, 가장 인기 있는 엔진 스왑은 2.7L, 3.0L로 두 가지 모두 강력한 출력과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산의 왕은 의심할 여지 없이 3.6리터이며, 이는 Porsche 914가 활주로에서 무엇이든 몰아낼 수 있는 충분한 마력을 제공합니다. 스톡 엔진을 더 강력한 Porsche 911 Flat-6 엔진 중 하나로 교체할 때 914 엔진이 제공하는 증가된 토크와 출력으로 인해 보강 키트를 914에 설치해야 합니다.

Porsche 914를 수정하는 다음 단계는 서스펜션입니다. 표준 914는 바퀴에 4-러그 볼트 패턴을 사용하여 수정할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더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더 큰 바퀴와 타이어를 가질 수 있는 더 반응성이 뛰어난 5볼트 서스펜션을 가지려면 스톡 서스펜션을 전면의 911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또한 차량의 후면에는 914-6 부싱과 강화된 트레일링 암이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5개의 볼트 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볼트 방식으로 전환하면 적절한 크기의 포르쉐 푹스 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orsche 914 수정의 마지막은 차체입니다. 914의 원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강철 및 유리 섬유 펜더 키트부터 Porsche 916과 유사한 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체 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914에 가장 적합한 차체 개조 키트는 1964 Porsche 904 Carrera GTS Coupe입니다. Porsche 914의 차체 수정은 자동차의 역동성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공기 역학에서 전체 무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차에 다른 느낌을 줄 것이며, 예상해야 할 것입니다.

914 개조에 관해서는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이 짧은 공간에서 나는 Porsche 914의 다재다능함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전반적인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기계적 변경, 안정성과 핸들링을 개선하기 위한 서스펜션 변경, 외관을 개인화하기 위한 차체 수정 자동차. . 인테리어에 관해서는, 그것이 내가 멈추는 곳입니다. 914의 인테리어를 소유자의 모습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