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e Rover의 “Remarkable Perspective”

Land Rover는 ‘Extraordinary Perspective’라는 마케팅 슬로건으로 2007년형 Range Rover의 길을 창의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주제는 캘리포니아 포인트 컨셉션(Point Conception)의 매혹적인 해변의 모래에서 만들어진 영감을 주는 예술 작품의 전달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Extraordinary Perspective’는 올해 2월 론칭한 자동차 제조사 ‘By Extraordinary’ 마케팅 캠페인의 세 번째 판이다. Land Rover는 2007 Range Rover의 스타일 및 성능 프레젠테이션과 결합된 높은 관점의 아이디어를 묘사하기 위해 인터넷, TV 및 인쇄물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사용했습니다.

캘리포니아 해안을 위치로 사용하는 마케팅 캠페인은 두 가지 관점을 만들었습니다. 해수면에서 모래 위의 예술 작품은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점에서 보면 예술 작품은 놀랍도록 분명해집니다. 앞서 언급한 예술 작품은 나무 조각과 갈퀴로만 이루어져 있다. 멀리서 보면 예술은 우아하게 흐르는 액체와 비슷합니다. 그것은 수백 피트를 측정합니다.

“Designed for Extraordinary” 캠페인은 각 차량을 독특하고 매혹적인 방식으로 시연했습니다. 먼저 Range Rover Sport는 도쿄 근처의 멋진 지하 수로를 통과했습니다. 두 번째로 LR3는 니스에서 코르시카까지 비행기를 성공적으로 탐색했습니다.”라고 Land Rover North America의 마케팅 부사장인 Sally Eastwood가 말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세 번째 반복은 물리적 시연보다는 아름다운 풍경, 놀랍고 독특한 그래픽, 우리의 관점을 높이고 사물을 다르게 보는 우리의 주력 레인지로버의 감성적인 측면에 더 중점을 둡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Land Rover Range Rover)는 1970년에 처음 출시된 럭셔리 SUV입니다. 작년에 이 차량은 400hp Supercharged V8을 포함하여 2개의 새로운 엔진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차기 모델을 위해 Range Rover 부품은 더 큰 편안함과 세련미를 제공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2007년형 Range Rover 자동차 부품에는 이전에 LR3에 도입된 Terrain Response™ 시스템도 통합됩니다. 또한 새로운 Range Rover는 더 나은 브레이크와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차량 내부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냉각식 앞좌석과 더 많은 적재 가능성으로 더욱 세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