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rovski, 유명 인사 및 그들의 의상 보석 크리스탈

스와로브스키는 어떻게 최고의 코스튬 주얼리 크리스털을 만들고 어떤 유명인사가 착용하나요? 많은 사람들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것으로 간주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은 32%의 납을 함유하여 광학적으로 매우 순수합니다. 그들은 놀랍도록 아름답고 특히 코팅되었을 때 다양한 방식으로 반짝이는 매혹적인 프리즘을 포함합니다.

다니엘 스와로브스키(Daniel Swarovski)는 다면적 크리스탈 유리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생산할 수 있는 전기 절단기를 발명했습니다. Swarovski Company는 나중에 Armand Cosman과 Franz Weiss의 도움으로 1895년 Mr. Swarovski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스와로브스키는 항상 패션계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샤넬 및 디올과 같은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특정 제품을 위한 코스튬 주얼리 크리스털을 제작해 왔습니다. 1900년대 초, 스톤에 대한 수요로 인해 특허를 받은 “플래퍼(Flapper)”가 만들어졌으며 디자이너는 모든 의류에 크리스털을 꿰맬 수 있습니다. 이는 우아하고 세련된 패션 액세서리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는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1977년, 스와로브스키는 다이아몬드의 반짝임과 광택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코닉한 큐빅 지르코니아를 발명하여 의상 주얼리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큐빅 지르코니아 도입 이후 크리스탈을 박은 핸드백과 신발, 반지, 귀걸이 등 다양한 코스튬 주얼리를 만드는 것이 유행했다.

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털과 주얼리 제품군을 마케팅하는 데 있어 유명인의 힘을 인식하고 정기적으로 매장을 여는 데 사용합니다. 유명인은 사람들이 보다 개인적인 수준에서 브랜드와 연결할 수 있도록 하며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보증은 인지도를 확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이 올해 말 중국에서 경매될 그의 유명한 흰 장갑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해 많은 유명인사들이 보석과 액세서리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했으며 가격은 $50,000 이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의 수정은 종종 레드 카펫 행사에 사용되며 제 8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빛나는 가운을 과시하는 주목할만한 후보와 수상자를 제외하고는 예외가 아닙니다.

Carey Mulligan과 Jennifer Lopez도 행사에 크리스탈 장식 가운을 입었습니다. Kate Moss는 최근 영국에서 열린 Swarovski Rocks 행사에서 1994년 조니 뎁과의 첫날밤에 입었던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1920년대 플래퍼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Prince’s Trust는 추가로 $60,000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털 장신구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나무, 자동차, 가구 등 디자이너가 사용하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장식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스와로브스키 스타는 뉴욕 록펠러 센터의 크리스마스 트리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대의 Mercedes-Benz SL 600은 300,000개의 Swarovski 크리스털로 덮여 있으며 인기 있는 자동차 액세서리 회사인 Garson/DAD가 2009년 도쿄 모터쇼에서 공개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이고 세련된 방식으로 계속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작은 보헤미안 가족 기업은 연간 매출이 24억 달러가 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5,000명의 직원이 있는 대규모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스와로브스키는 주로 크리스털 주얼리 제품군을 통해 인기를 얻었지만 현재까지 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분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