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전기 자동차 – 1000분의 1 페니

새로운 Tesla 전기 자동차가 뜨겁습니다! 그러나 회사 웹사이트에 “가솔린이 아니라 고무를 태운다!”라고 자랑스럽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오래된 전기 자동차가 아닙니다. Tesla 전기 자동차는 아름다움과 확실히 종류 중 하나입니다. 로터스가 디자인한 섀시와 함께 제공되며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보다 가속력이 뛰어납니다.

Tesla는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보다 연료 효율이 높습니다. 운전하는 데 1마일에 1페니가 들며, 한 번 충전으로 250마일을 갈 수 있으며, 휴대폰이나 iPod을 사용하는 것처럼 매일 밤 전원을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누가 전기차가 재미없다고 했나요?

100여 년 전 자동차가 등장한 이래로 전기 자동차는 항상 지루하고 지루한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오, 물론, 전기 자동차는 출퇴근 시간이 짧거나 동네 식료품점에서 쇼핑을 해야 하고 걷거나 자전거를 탈 수 없다면 괜찮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느리고 못생겼고 거의 칭찬을 받지 못한 골프 카트였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실리콘 밸리 기업가인 Martin Eberhard와 Marc Tarpenning은 이 모든 것을 영원히 바꿔 놓았습니다. 그들은 운전하기에 흥미롭고 보기에도 아름다운 전기 자동차를 설계했습니다!

Tesla 로드스터는 100% 전기식 2인승 컨버터블이며 4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약 130mph입니다. 또한 클러치가 없고 넓고 평평한 토크 곡선이 있습니다. 즉, 두 기어 중 어느 쪽을 운전하든지 또는 얼마나 빨리 가더라도 가속은 즉각적입니다.

신호등이나 고속도로에서 앞 차를 추월하려는 경우 페달을 밟고 쏜살같이 달려갑니다.

반면 베스트셀러 하이브리드인 도요타 프리우스는 0에서 60까지 10초 이상 걸린다. 물론 Prius는 스포츠카가 아니지만 이 비교를 통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잘 설계된 전기 자동차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esla 전기 모터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하나만 있지만 여전히 248마력을 전달합니다.

자동차의 동력은 6,831개의 리튬 이온 배터리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충전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배터리입니다. 휴대용 충전 팩과 함께 제공되며(집에서 125마일 이상을 여행하는 경우)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약 3 1/2시간이 걸립니다.

그건 그렇고, 배터리는 재활용이 가능하며 Tesla는 5년 또는 100,000km를 보증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Tesla를 소유하는 스릴을 원한다면 100만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더 많은 차가 팔릴수록 가격은 떨어질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두 번째로 저렴한 스포츠 세단을 작업 중에 있습니다.

과거에 전기차는 아예 운전을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설계했고, 운전을 했다면 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이 결코 붙잡지 않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Tesla 전기 자동차는 “달콤한” 미래를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