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R Tuscan Speed ​​​​Six – 전체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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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R Tuscan Speed ​​​​Six는 2000년 초에 처음 생산되었습니다. 이 차에는 탈부착 가능한 후면 스크린이 있는 트렁크에 깔끔하게 들어가는 새로운 착탈식 하드톱이 있어 두 개의 적당한 크기의 여행 가방(또는 두 개의 골프)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깁니다. 정착). 차량의 연석 중량은 1000kg에 불과하지만 에어컨 및 파워 스티어링과 같은 생물의 편안함을 여전히 포함하고 있습니다. 악명 높은 속도 6인 TVR의 자체 엔진은 기계적으로 결합된 보닛 덮개 아래에 장착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TVR은 모든 토스카나 파생 상품에 6단 속도 변형을 추가했습니다.

  • 3.6리터 Mk1 – 350BHP 및 290ft.lbf
  • 4.0리터 Mk1 – 360BHP 및 310ft.lbf
  • 4.0리터 Mk1 레드 로즈 – 380BHP 및 310ft.lbf
  • 4.0리터 Mk1 S(2003년 이전) – 390BHP 및 310ft.lbf
  • 4.0리터 Mk1 S(2003년 이후) – 400BHP 및 315ft.lbf
  • 4.0리터 Mk2(2005년 이후) – 380BHP 및 310ft.lbf
  • 4.0리터 Mk2 S(2005년 이후) – 400BHP 및 315ft.lbf
  • 4.0리터 Mk2 컨버터블(2005년 이후) – 380BHP 및 310ft.lb

현대의 차량 설계 기술과 달리 TVR은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Peter Wheeler 회장의 긴밀한 지원을 받아 Damien McTaggart가 이끄는 TVR 자체 스타일리스트 팀이 차량을 형성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차량의 멋진 모습을 완성하는 데 2년이 걸렸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동차를 설계하는 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컴퓨터에서 손으로 조각할 때만큼 정확하게 표면을 제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대량 생산된 차량 툴링은 자동차 스타일링보다 개발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TVR이 설계한 자동차의 경우가 아닙니다.

차량에서 발견되는 많은 기능, 즉 차량을 매우 독특하게 만드는 기능은 건전한 엔지니어링상의 이유로 포함되지만 차량의 전체적인 외관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보닛의 특이한 배열(메인 보닛 커버가 자동차에 부착됨)은 엔지니어가 공기 흐름을 매우 정확하게 유도할 수 있도록 하는 경량 압축 부재를 만듭니다. 또한 힌지와 가스 스트럿이 없기 때문에 보닛 커버를 매우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차량의 외관은 대조를 이루며 상대적으로 미니멀한 컨셉의 인테리어로 보완되고 있음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다시 한 번 개선되었으며 내부 구성 요소는 최고 품질입니다. 내부 기능의 예는 자동차의 가로 보강 빔 중 하나 역할을 하는 곡선형 알루미늄 대시보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TVR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생각의 한 예는 사내 악기 보관함에서 나타납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은 엔진 관리 시스템과 다양한 엔진 매개변수를 모니터링하는 광범위한 센서를 통해 운전자가 광범위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엔진 관리 시스템 간의 링크를 허용합니다. 판독값은 회전식 황동 손잡이를 통해 쉽게 선택할 수 있어 운전자가 차량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데이터 판독값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 세트에는 연료 수준, 오일 수준, 오일 온도, 도로 속도, 배터리 전압, 연료 압력, 주변 공기 온도 및 엔진 속도가 포함됩니다. 계기반 상단에 눈금이 매겨진 변속 조명 형태로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운전자가 선호하는 엔진 속도를 알리도록 조명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운전자가 엔진 회전수 범위의 최적 지점에서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TVR의 설계 엔지니어들은 자동차 시트를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많은 TVR 소유자는 경마장에서 자동차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그리고 그러한 자동차에서는 높이 조절이 실용적이지 않기 때문에 시트에는 착탈식 스쿼브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및 동승자)가 시트 아래에 앉을 수 있어 승객에게 충돌 헬멧을 착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차량의 스타일은 엔진 레이아웃과 구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엔진을 앞으로 두고 뒷바퀴를 구동하는 TVR의 접근 방식은 가장 고전적인 스포츠카 엔진인 직선 6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참고로 TVR은 6단 속도를 두 배로 늘려 놀라운 12단 속도를 구현했습니다.

스트레이트 6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완벽하게 균형을 잡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TVR은 회사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기존 금형에서 벗어나 중요한 새로운 기능을 갖춘 전체 알루미늄 구조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린더당 4개의 밸브가 있는 최초의 TVR 엔진으로 모터가 보다 스포티한 성격의 대용량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핑거 팔로워는 더 높은 밸브 가속을 허용하여 엔진 토크를 향상시킵니다. 체인 구동 트윈 오버헤드 캠샤프트에 의해 조용하고 안정적인 구동이 보장됩니다. 엔진은 자동차 섀시의 훨씬 더 낮은 위치에 위치하여 무게 중심을 낮추고 보닛을 훨씬 더 낮게 놓을 수 있는 15도 엔진 캔트로 향상되었습니다. 엔진 설계자는 8단 및 12단 레이싱 변형에서 드라이 섬프 시스템을 사용하여 낮은 CoG를 달성했습니다. 엔진은 구상나무 크랭크샤프트에 부착된 슬리퍼 스타일의 경량 피스톤과 강철 콘로드가 특징입니다.

차량의 섀시는 Cerbera에서 발견된 단축 버전을 기반으로 하며 Chimera 또는 Griffith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섀시의 전체 치수는 Tuscan Challenge 레이싱 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경주에서 입증된 섀시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은 차량의 섀시가 이렇게 종합적으로 테스트된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즉시 명백합니다. 롤 케이지, 도어 빔 및 가로 알루미늄 보강 빔은 모두 처음부터 설계 프로세스의 최전선에 있었던 안전에 대한 TVR의 약속에 대한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