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R Vixen 시리즈 2 및 3 스포츠카

TVR Vixen 시리즈 2 및 3 스포츠카의 개요는 TVR 제품군의 이 11번째 모델의 개발, 중요한 기능 및 기술 데이터를 다룹니다.

이 글에서는 1968년부터 1972년 사이에 생산된 엘리트 클래식 카 중 하나인 TVR 빅센 시리즈 2와 3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TVR 빅슨 시리즈 2

1968년 10월, TVR Vixen 시리즈 2가 출시되었습니다.

기계적으로는 1 시리즈와 매우 유사하지만 섀시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특징은 더 길어진 90인치 휠베이스가 1 시리즈의 7피트 1.5인치에서 7피트 6인치로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이 새로운 확장 섀시는 원래 Tuscan V8 SE 와이드바디 변형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Vixen에 관한 한 이것의 이점은 조종석 영역에서 더 큰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이전 TVR 모델에서 심각한 부정적인 요소였던 도어가 이제 더 커지고 차에 승하차할 수 있는 더 큰 접근을 제공했다는 사실에서 기인합니다.

시리즈 2는 유리 섬유 스트립을 통해 두 개를 연결한 이전 변형과 달리 유리 섬유 본체가 섀시에 부착된 최초의 TVR 모델이었습니다.

이 형태의 건설의 이점은 사고나 신체 손상이 발생한 경우 수리가 훨씬 쉬워졌다는 것인데, 이는 1968년 이전 TVR이 다소 희귀한 경향이 있다는 사실에서 반영됩니다.

1969년에 발생한 기타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후드가 재설계되어 초기 생산 모델에서 중앙 돌출부가 두드러지게 나타 났으며 이후 자동차에는 전면 모서리에 두 개의 공기 흡입구가 위치했습니다.

  • 테일라이트는 Ford Cortina Mark 1에 사용된 이전 원형 스타일에서 Cortina Mark 2 세단의 새로운 랩어라운드 스타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그것은 전면에 디스크 브레이크가, 후면에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제 브레이크가 동력 보조 장치가 되었습니다.

시리즈 2는 시리즈 1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엔진으로 구동되었으며 9.0:1 압축비로 5,400rpm에서 88hp, 3,600rpm에서 96ft/lbs의 토크를 개발했습니다.

생산이 종료된 1970년 말까지 Vixen 시리즈 2의 판매량은 438대에 이르렀습니다.

TVR 빅슨 시리즈 3

1970년에 Vixen Series 3 스포츠카가 출시되었으며, Ford Capri 1600 GT 세단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Ford 1.6리터, 4기통 엔진을 탑재하여 86마력을 생산했습니다. 포드. 시리즈 1과 2에서.

또한, 이것은 Thurner가 설계한 섀시를 통합한 마지막 모델이 될 것이며, 이는 곧 출시될 M 시리즈 자동차에 사용될 재설계된 섀시로 교체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섀시는 이전에 사용된 것보다 약간 더 두꺼운 게이지 스틸 튜브를 사용하고 TVR 프레임에서 처음으로 사각 튜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섀시는 사용된 구성 요소가 주로 Triumph의 것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Thurner 버전과 유사했습니다.

3 시리즈에서 후드 열 추출 통풍구는 Ford Zodiac Mark 4 세단에서 사용된 것처럼 공기 흐름 그릴을 받았습니다.

와이어 휠은 현재 표준 장비인 주조 합금 버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생산이 종료된 1972년 4월까지 총 168대의 Series 3가 제작되었습니다.

이로써 TVR Vixen 시리즈 2 및 3이 종료되었습니다.

아마도 기억의 길을 따라 여행하는 이 여행은 가능한 질문에 답하거나 적어도 밝힐 수 있을 것입니다.

TVR 스포츠카란? 당신 것 우선의?

그러나 이 질문에 여전히 답이 없다면 이 웹사이트의 향후 기사에서 1946-1967년에 걸친 기억에 남는 시대에 등장한 TVR 스포츠카의 전체 범위를 좀 더 자세히 조사할 것입니다.

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포츠카 추억의 길을 따라” 여행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