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8을 포효하게 만드는 비밀

배기음을 더 크고 깊게 만드는 것은 머플러를 교체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습니다. 많은 V8 자동차 소유자는 엔진 소리를 작게 만드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항상 차량의 소리를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차 소리를 더 크게 만들기 위해 찾고 있는 기본 머플러 디자인은 직선형 머플러입니다. 엔진 배기음을 차단하도록 설계된 머플러는 소음을 줄이기 위해 머플러 내부에서 배기 가스를 한두 번 순환시킵니다. 일부 소유자는 머플러를 교체하는 대신 직선 파이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V8 엔진을 사용하면 배기 매니폴드 헤더 바로 뒤에 크로스 파이프를 장착하여 엔진의 배기 사운드를 다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소리는 훨씬 더 크지만 그것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V8 사운드는 엔진 양쪽의 균일하지 않은 배기 압력에서 비롯되며, 이는 이상한 발사 순서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크로스플레인 V8이 내는 매우 독특한 배기음은 불규칙한 발사 순서에서 비롯됩니다. Crossplane은 대부분의 자동차 V8 엔진에 사용되는 캠축 설계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크랭크축 설계는 엔진 진동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큰 크랭크축 평형추로 인해 더 부드러운 작동을 제공합니다. 크로스플레인 반대편에는 더 거친 주행에 대한 대가로 고회전 기능을 위해 고성능 V8에 자주 사용되는 플랫플레인 크랭크가 있습니다.

두 개의 실린더가 같은 쪽에서 차례로 점화될 때마다 두 개의 배기 펄스가 높은 배기 압력과 배기 파이프에서 들을 수 있는 소음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엔진의 다른 쪽에서 발사 순서에서 나중에 반복됩니다. 종종 밸런스 파이프는 엔진의 각 측면 사이의 큰 배기 압력 차이를 균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압력 균등화는 특히 낮은 RPM에서 배기 간극을 개선합니다. 이것이 머플러 이후에 후속 배기 시스템 모드에 더 큰 직경의 크로스 파이프 또는 다른 디자인이 포함되는 이유입니다. 수행할 수 있는 최종 배기 시스템 수정은 V8 엔진의 배기 매니폴드를 헤더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헤더는 적절하게 설계되면 마력을 향상시키고 엔진에 보다 공격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에서 듣거나 읽을 수 있는 몇 가지 “팁”은 촉매 변환기를 제거하여 엔진에서 더 큰 소리를 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고양이는 차량을 운전해야 하는 법적 요건이며 고양이를 제거하는 것은 무책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