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 수리 – VW의 ‘Lifetime’ 자동 변속기 오일에 대한 진실

샌프란시스코의 International Sport Motors가 수년에 걸쳐 겪은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폭스바겐 자동 변속기의 문제입니다. 폭스바겐의 자동변속기 오일 시스템이 너무 좋게 들리는 이유는 사실이기 때문이다. 현대의 합성유는 경쟁 오일보다 더 잘 보호하고 더 오래 지속되지만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법적으로 ‘평생 유체’라는 용어는 VW 파워트레인 보증 기간만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보증이 만료되면 운이 좋지 않습니다.

폭스바겐은 다른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대부분의 소유자가 차량을 100,000마일 이상 유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위 ‘평생’ 유체는 단순히 ‘최소한의 유지 보수’가 필요한 자동차를 판매하는 데 사용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그러나 100,000마일 이후(차량에 실제 주의가 필요한 경우) 대부분의 Volkswagen 수리 보증은 무효입니다. 이것이 VW가 1.8T 엔진에서 105,000마일에 타이밍 벨트를 교체할 계획인 이유와 대부분의 ‘평생’ 보증이 가짜인 이유입니다.

잠시 동안 차를 유지하려는 경우 ATF를 절대 교체하지 않는 비용이 당신을 끔찍할 것입니다. 전체 ‘평생’ 동안 손대지 않은 상태로 두면 이 유체는 필터와 오일 링크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금속 조각은 필터와 오일 팬에 쌓여 결국에는 변속기를 손상시킵니다. 결과 수리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니 너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어라. 150,000 또는 200,000마일을 볼 수 있도록 차를 유지하려는 경우 ATF를 정기적으로 직접 교체하십시오.

이 작업은 복잡할 수 있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까운 VW-Audi 자동차 부품 딜러(GermanAutoParts 및 ECStuning 등)를 방문하여 특별한 VW 오일 및 필터를 구입하십시오. 01M 및 MK4 자동 변속기의 경우 필터 키트와 ATF Pentosin G-052-162-A2를 받으십시오. 수동 변속기 오일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러면 자동차는 노년에도 계속해서 잘 작동할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이 ‘평생’ 구멍에 대해 폭스바겐 서비스 작가에게 물어보는 것을 귀찮게 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ATF와 같은 제품이 ‘평생 밀봉’되어 있다고 주장하지만 이는 기업의 명령에 따른 것입니다. 폭스바겐이 정말 원활하게 운행되기를 원한다면 위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또는 Volkswagen에서 가장 긴 수명과 최고의 성능을 얻으려면 직접 수행하거나 이러한 예방 유지보수 서비스를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는 Volkswagen 정비소에 문의하십시오. 전체 변속기를 교체하는 것보다 훨씬 비용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