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의 최고 게임 인플루언서

YouTube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틈새 시장과 주제는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전 세계와 공유함으로써 엄청난 수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조회수는 중요하며 모든 좋아요는 1페니의 가치가 있으며 모든 공유는 트래픽 부스터입니다.

온라인 게임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많은 재미와 흥분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온라인 게임과 온라인 커뮤니티가 시간이 지날수록 인플루언서들도 점점 더 많은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음은 YouTube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 목록과 시작 방법입니다.

마크 피쉬바흐

Markiplier라고도 알려진 하와이 태생의 육군은 YouTube 게임 해설자로 경력을 쌓기 위해 엔지니어링을 공부하기 위해 대학을 중퇴했습니다. 공포 장르를 전문으로 하는 그의 비디오는 5년 동안 70억 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크로스오버 성공의 궁극적인 신호는? 그는 2016년에 거대 에이전시인 William Morris Endeavor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펠릭스 켈베르그

PewDiePie라고도 알려진 그는 2016년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료 YouTube 인플루언서입니다. 스웨덴 게이머는 2017년 초에 나치 이미지가 포함된 9개의 동영상을 게시하지 않았다면 게임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을 것입니다. 디즈니의 다중 채널 네트워크 파트너이기도 한 자회사인 Maker Studios는 그와 관계를 끊었습니다. YouTube의 Red 플랫폼과 Google Preferred 프로그램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그는 YouTube 광고만으로 계속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지만 그의 브랜드는 훼손되었습니다.

에반 퐁

VanossGaming이라고도 알려진 캐나다에서 태어난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을 중퇴하여 온라인 경력을 풀타임으로 추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YouTube 채널에서 Call of Duty 또는 Grand Theft Auto와 같은 게임을 하는 동안 친구 및 동료와 채팅하고 농담을 합니다. 그는 2016년부터 YouTube Red의 성인 애니메이션 시리즈 ‘파라노말 액션 스쿼드’에서 캐릭터의 목소리를 시작했습니다.

소냐 리드

Omgitsfirefoxx라고도 알려진 그녀는 2013년 게임 플랫폼 twitch에서 처음으로 생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YouTube에 게시물을 게시하여 인상적인 추종자를 빠르게 확보하여 Audi, Syfy 및 Intel과 같은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SSS나이퍼울프

영국 태생의 YouTube 인플루언서 Lia Wolf는 Call of Duty 비디오를 전문으로 하며 코스프레와 애니메이션에도 손을 댑니다. 5백만 명이 넘는 가입자와 팔로워를 보유한 Activision, EA, Ubisoft 및 Disney와 같은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그녀는 “소녀들이 비디오 게임을 잘하고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잭셉틱아이

그의 본명은 션 맥러플린(Sean McLoughlin)이다. 2012년 YouTube에 처음 등장한 후 2013년에 매일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연령. 그는 활기차고 재미있는 댓글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비디오는 72억 회 이상 조회되었으며 Disney Maker Studios의 하위 네트워크인 Revelmode와 계약했습니다.

단티엠

Daniel Middleton은 온라인에서 DanTDM 또는 The Diamond Minecraft로 알려진 전문 게이머입니다. 인기 있는 가족 게임인 Minecraft와 그의 추종자들에 대한 그의 숙달은 그를 2016년에 79억의 전용 Minecraft 채널에 대한 가장 많은 조회수를 획득한 기네스북에 올렸습니다.

신디케이트프로젝트

2014년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Twitch에서 최초로 100만 팔로워를 달성한 오랜 게이머인 Tom Cassell. 이후 그는 Halo 및 Call of Duty와 같은 게임 프랜차이즈의 게임 플레이로 천만 명 이상의 YouTube 구독자를 확보했습니다. 이제 그는 동료 A-listers Sonja Reid 및 Evan Fong과 함께 게임 에이전시 3BlackDot에 서명했습니다.

SkyDoes마인크래프트

24세의 YouTube 베테랑인 Adam Dahlberg. 그는 2006년에 게임 비디오의 성우로 시작했으며 10년 이상 후에 그의 메인 채널은 인기 있는 어린이용 게임인 Minecraft에 집중했습니다. 1,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Amazon, Netflix 및 Nintendo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포스터 및 베개와 같은 팬 상품을 판매합니다.

마리 타카하시

AtomicMari는 2017년 초까지 인기 있는 YouTube 채널인 Smosh Games의 유일한 여성 회원이었습니다. 그녀는 Minecraft의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둔 하위 시리즈인 Maricraft에 출연합니다. 전직 프로 발레리나는 2010년부터 Smosh Pit Weekly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200만 명이 넘는 소셜 청중을 자랑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CBS 히트작 ‘서바이버’의 33번째 시즌에 여배우로 경쟁했습니다.

이 YouTube 사용자는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연간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