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 혼다 어코드

혼다 어코드는 20년 넘게 자동차 업계에서 변함없는 존재였습니다. 그것은 종종 중형 패밀리 세단으로서 명백한 선택이며, 신뢰성과 신뢰성에 대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명성으로 중고 Honda Accord 모델은 북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이러한 이유로 자동차를 당연하게 여깁니다. 2009년 모델에서 더욱 개선된 2008년 재설계가 당신의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2009 Honda Accord는 세단과 쿠페로 제공됩니다. 세단은 LX, LX-P, EX 및 EX-L의 4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쿠페는 LX-S, EX 및 EX-L의 세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표준 어코드에는 16인치 휠, 풀 파워 액세서리, 키리스 엔트리, 크루즈 컨트롤 및 6스피커 CD/MP3 오디오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부에서 Honda는 고품질 인테리어에 대한 명성에 부응합니다. 물론 경쟁으로 격차가 좁혀졌지만 이것은 여전히 ​​세그먼트 표준입니다. 우리는 특히 디자인이 다르고 오랫동안 운전자에게 도움이 되는 견고함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트를 좋아합니다. 우리의 유일한 불만은 패널이 어수선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지만 여기에 많은 기능이 있으며 최근 중형 자동차를 괴롭히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Honda는 3개의 엔진을 가진 Accord를 제공합니다. 2.4리터 4기통 엔진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177마력으로, 다른 하나는 190마력으로 조정됩니다. 5단 자동변속기는 옵션이다. EX 트림 레벨에서 Honda는 271hp 및 254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하는 3.5리터 V6을 제공합니다.

수년에 걸쳐 Honda는 약간 스포티한 평판을 얻었지만 그 중 일부는 2008년 재설계로 사라졌습니다. 어코드는 과거만큼 좋지 않으며 두 4기통 엔진 모두 눈에 띄지 않습니다. 시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차가 빛나고 두 엔진 모두 제대로 작동합니다. 대부분은 190bhp 엔진을 선택해야 합니다. 덜 강력한 형제와 동일한 연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V6는 순전히 성능 면에서 인상적인 업그레이드이지만 가격/성능 면에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190 hp 엔진은 대부분의 미래 Accord 소유자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