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자동차 방향제, 자동 ON/OFF, 농도 조절 가능(6개월 지속), 홈 오피스용 아로마테라피 디퓨저, 연인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위한 배터리 내장 선물 – 블루오션


Price: $49.99 - $29.99
(as of Apr 07, 2024 14:43:57 UTC – Details)


제품 설명

자동차 공기 청정제자동차 공기 청정제

자동차 공기 청정제 자동차 공기 청정제

123 자동차 공기 청정제 자동차 공기 청정제

스마트 자동을 어떻게 켜거나 끌 수 있나요?

스프레이를 시작한 후 LED 조명 스위치를 1.5초 동안 길게 눌러 자동 ON/OFF 모드를 전환하면 L/M/H/XH 조명이 항상 켜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동 모드에서는 L/M/H/XH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에센셜 오일 리필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Jurqqer는 전용 향수 리필 17가지 향을 제공합니다. 주의: 에센셜 오일 병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기울이지 마십시오.

내가 가지고 있는 향수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도 되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그러나 스프레이 노즐을 막을 수 있으므로 초음파 미스트에 자신의 향수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Jurqqer 향수 보충제는 초음파 미스트용으로 특별히 제조되어 높은 품질과 농도를 보장합니다.

면봉을 교체해야 하나요?

면봉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테스트 결과 20번 뿌리면 새 냄새로 바뀌고, 면봉을 교체하지 않고도 60번 뿌리면 냄새가 완전히 바뀌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공기 청정제는 안전한가요?

우리는 제품을 제조할 때 최고 품질의 성분을 사용하여 화장품 안전 권장 사항을 따릅니다. 천연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 프탈레이트, 알코올이 없습니다. 우리의 향수는 100% 무독성입니다.

간편한 자동 켜짐/꺼짐: 자동차 소유자를 위해 설계된 기능으로, 스마트 칩과 진동 센서가 탑재되어 차에 시동을 걸면 켜지고 차가 멈추면 꺼집니다. 켜거나 끄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없으며 매우 편리합니다!
향기 강도 맞춤 설정: 기분에 맞는 맞춤형 분위기를 위해 은은한 향기부터 강한 향기까지 4단계로 향기 경험을 맞춤화하세요.
안전 & 천연 향: 환경 보호 RoHS 인증【SAIL2312191468R068】을 통과했습니다. 누구에게나 안전한 천연 무알코올 향에 푹 빠져보세요. 리필은 선택한 모드에 따라 최대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지속됩니다. 따라서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가치도 있습니다!
합금 쉘 & 조용하고 효과적인: 연인, 남자친구, 여자친구, 남편, 아내를 위한 고품질 선물. Jurqqer 차량용 디퓨저는 특수 기술을 사용하여 미세한 향기 안개를 생성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브랜드보다 조용하며, 금새 기분 좋은 냄새가 차 안을 가득 채워줍니다.
구성품은 디퓨저, 향수병, C타입 충전케이블,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년 보증으로 마음의 평화를 누리세요. 평생 보증을 제공하고 새 제품으로 교체하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디든 휴대 가능: 내장 배터리는 1시간 안에 충전되며 최대 40일 동안 지속됩니다. . 사무실, 침실, 식탁, 욕실 등에 A20을 가져오세요. 삶이 어디를 가든 신선함을 받아들이세요. 스마트하고 맞춤화 가능하며 휴대성이 뛰어나 비교할 수 없는 향수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