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위한 2PCS 자동차 창 가리개, 자동차 옆 창문에 달라붙는 차양, 아기 그늘 자동차 액세서리, 자녀를 위한 태양, 눈부심 및 자외선 보호, 유해한 자외선의 98% 이상 차단(25.3″x14.5″)


Price: $7.99
(as of Apr 07, 2024 19:43:08 UTC – Details)


제품 설명

11

22

삼삼

44

55

66

【태양 보호】: 이 유아용 양산은 유해한 자외선을 98% 이상 차단하고 태양 눈부심과 열을 줄이며 낮부터 아기와 어린이를 보호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할 수 있는 고품질 나일론 메쉬로 만들어졌습니다. 경험.
【안전한 시야】: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25.39 x 14.57인치로 넓은 시야와 충분한 가시성을 제공하므로 탑승 중에 차량 내부에서 볼 수 있으며 허용되는 동안 시야가 방해받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더운 여름 차 안은 춥다.
【설치가 용이함】: 그늘은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청소용 천으로 창 내부를 청소하고 건조시킨 다음 유모차 창 가리개를 측면 창에 붙이십시오. 햇빛 가리개는 쉽게 접거나 펼칠 수 있는 “트위스트 앤 폴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차량 보관함에 넣어두어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강력한 흡입 컵】: 자동차 햇빛 가리개는 흡입 컵 디자인을 채택하여 자동차 창문을 손상시키지 않고 창문에 단단히 배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트럭, SUV, 밴, 버스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차량 창문에 적합합니다.
【완벽한 선물】: 범용 크기의 자동차 창문 차양은 친구, 친척 또는 동료를 위한 완벽한 선물이며, 자동차 액세서리를 좋아하거나 자녀를 둔 사람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