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기판의 중요성

모든 자동차의 대시보드에는 몇 가지 유형의 계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계기판이라고 합니다. 일부 대시보드에는 기존의 기계식 게이지가 아닌 디지털로 표시되는 속도계가 있습니다.

계기판은 차량 대시보드 뒤에 있는 제어 시스템입니다. 나머지 계기판에 대한 모든 전원 및 신호는 먼저 계기판을 통과합니다. 계기판은 모든 출력 장치 및 데이터 소스의 제어 센터 역할을 하는 주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데이터 소스의 양으로 인해 계기판의 제어 시스템은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대시보드는 80년대와 90년대에 본격적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Lincoln과 Cadillac과 같은 몇몇 최고 모델을 포함하여 많은 차에서 발견됩니다. 속도계, 여행 디스플레이, 온도, 방향 및 연료 가격을 포함하여 디지털 대시보드에는 많은 것이 제공됩니다. 오늘날 일부 차량은 전통적인 기계식 속도계와 디지털 속도계를 제공합니다.

과거에는 대시보드가 ​​훨씬 간단하고 속도계만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제 계기판이라고 부르는 대시보드 부분에 점점 더 많은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클러스터에 추가한 것 중 일부에는 난방 제어 장치, 통풍구, 조명 제어 장치 및 오디오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오늘날에는 GPS를 사용하고 대시보드에 내장된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찾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대시보드 디자이너와 해당 대시보드에 들어가는 것을 만드는 기술 담당자 사이에는 끊임없는 주고받기가 있습니다. 두 가지를 결합하여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디스플레이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쉽게 많은 추가 현금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소비자가 구매하려면 수익성이 있어야 합니다.

차량 운전자가 도로에 초점을 유지하기 위해 클러스터를 빠르게 읽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계기판의 디자인은 중요합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개선되었으며 운전자가 한 눈에 이해하기에는 너무 복잡하지 않으면서 모든 기술을 더 잘 포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회사가 이제 넘어야 하는 또 다른 장애물은 대시보드 디자인의 인체 공학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대시보드 디자인에서 이를 고려하기를 요청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그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시대에 뒤쳐진 몇 가지 게이지가 있습니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까다로운 소비자의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 방식으로 계기판에 모든 것을 배치하려고 시도하면서 디자이너는 오일 압력과 같은 게이지를 거의 보지 않고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자유로워지기로 결정했습니다.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의 귀중한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