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코스트의 부

골드 코스트는 현재 시카고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고층 주거용 건물과 적은 수의 저층 주거용 건물이 포함됩니다. 골드 코스트는 부유한 사업가인 포터 팔머가 근처에 정교한 맨션을 지은 1885년까지 하찮은 지역이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많은 Chicago Getterats가 이 지역에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골드 코스트는 미시간 호수, 노스 애비뉴, 시카고 강 및 그 북쪽 지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골드 코스트의 거의 모든 거리와 거리에는 샤넬, 에르메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라다, 구찌, 까르띠에, 베르사체를 비롯한 수많은 유명 디자이너 매장이 있습니다. 페라리, 포르쉐, 람보르기니, 벤틀리, 부가티와 같은 독점 자동차 제조업체가 골드 코스트에 대리점을 열었습니다. 특히 유명한 매그니피션트 마일(Magnificent Mile)은 고급 상점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이 외에도 이 지역은 중요한 문화 명소와 독특한 부티크를 자랑합니다.

골드 코스트는 시카고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존 핸콕 빌딩, 네이비 피어, 거대한 워터 타워 쇼핑 단지와 같은 랜드마크 건물과 Gibson’s Steak House와 같은 인기 있는 레스토랑을 포함합니다.

시카고를 방문하는 방문객은 보고 경험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문화적 풍부함을 높이 평가하는 관광객이라면 시카고 문화 센터를 놓쳐서는 안 됩니다. 1897년부터 이 센터는 원래 시카고 공립 도서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화강암과 석조로 지어진 건물은 언제나 절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다양한 음악 및 예술 행사가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도서관이 당신의 상상력을 사로잡는다면, 해롤드 워싱턴 도서관 센터(Harold Washington Library Center)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 웅장한 신고전주의 양식 건물은 1991년에 문을 열었을 때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 건물로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고전에서 최신 스릴러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호텔을 선택할 때 안목 있는 여행자는 ChicagoHotelseye.com을 방문할 것입니다. 시카고 호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 포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