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순결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 남성의 순결과 남성의 오르가즘 거부에 대한 7가지 가장 일반적인 질문

이 짧은 글에서 남성 청결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내 블로그와 무료 가이드의 독자들이 계속 묻는 7가지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고 싶습니다.

있다 구성 물론 생활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이 7가지 질문에 답하면 많은 커플이 저지르는 기본적이고 피할 수 있는 실수를 하지 않고도 이 맛있는 삶의 방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남편이 문을 닫고 싶다고 고백했습니다. 정신을 잃었다?!

아니다. 글쎄, 그가 그랬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가 당신에게 하라고 요청한 것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남성의 순결과 남성 오르가즘의 거부는 놀랍게도 일반적인 남성의 환상입니다. 모든 사람이 그렇지 않은 이유 때문입니다. 공유 이 환상은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좋습니다. 우리는 이점을 누릴 수 있으므로 이것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나중에 이 남성 순결 FAQ에서 더 자세히 설명함).

지금은 이것이 일반적인 환상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관계가 본질적으로 건강하다면 거의 틀림없이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전체 관계와 삶의 다른 영역을 개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남성의 순결에 대한 욕망과 오르가슴에 대한 거부는 남편이 복종하는 옷장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는 아니고 아마도 물론 복종해야 하지만, 이것이 반드시 그의 오르가즘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려는 그의 욕망의 결과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관계와 성생활을 개선하기를 원합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 지루하고 지루해질 수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며 단지 인간의 본성입니다. 남성의 순결과 남성 오르가즘을 부정하는 것은 상황을 개선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기 때문에 그것은 일반적으로 관계의 역학을 처음 함께했을 때의 상태로 되돌립니다.

이 남성 순결 FAQ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 중에서 아마도 두 번째로 중요할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남자가 ~이다 복종하는 남성 복종은 연속체에 있으며 단순한 우연이 아닙니다. 많은 – 실제로 대부분의 – 남성은 침실에서 복종하기를 원하고 들어 본 적이 있을 수 있는 모든 극단적인 “여성 지배” 시나리오를 겪고 싶지 않습니다.

3. 남성의 순결이 내 관계를 개선할 것인가?

아마 아닐 것입니다. 적어도 혼자가 아닙니다.

이 남성 순결 FAQ에서 이전의 신화가 불식시키는 가장 중요했다면 이것이 # 1입니다!

당신의 관계가 근본적으로 건강하지 않다면, 당신이 당신 자신을 견딜 수 없기 때문에 사랑을 하지 않고 있고, 단지 중독을 끊었기 때문이 아니라면, 남성의 순결과 남성 오르가즘의 거부는 압도적인 확률입니다. 훨씬 더 나쁘게 만듭니다.

당신이 듣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니라 알고 있습니다 … 하지만 사실입니다.

4. 기기를 사서 종료하고 아내에게 열쇠를 주어야 하나요?

글쎄, 그것은 당신의 결정이지만, 나는 그것이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당신은 아마도 그 이후로 이 환상을 가졌을 것입니다. 연령. 그러나 그녀는 아마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녀에게 경고 없이 그런 것을 던진다면, 그녀는 당신이 정말로 미쳤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의 관점에서 당신의 관계에 근본적인 변화를 나타낼 수 있는 무언가를 그녀에게 제안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결론: 어른처럼 이야기해야 합니다. 네, 쉽고 간단하며 편리한 답변을 원하신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이것은 남성 청결 FAQ이며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고 좋은 조언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어리석은 생각을 지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5. 아내는 관심이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그녀가 이 일을 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시도조차 해서는 안됩니다.

누군가에게 이 일을 하도록 하는 방법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해당되며, 그들이 얻게 될 혜택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보여 주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는 것은 남성의 순결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자신에 대해 모두 수행한다면 – “원해… 원해… 원해…“그렇다면 아마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남성의 순수함과 남성 오르가즘의 거부는 두 사람 모두에게 힘든 일입니다.

그의 아니요 당신 중 한 명에 대해 – 그것은 양방향 거리입니다.

6. 남성의 순결을 재생하고 남성의 오르가즘을 거부하는 장치가 필요합니까?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 당신은 아마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커플이 “명예” 시스템을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Jan과 Me를 여러 번 포함).

두 사람 모두에게 효과가 있다면 이것이 답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 음 …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것에 대한 규칙은 없습니다. 남성의 순결은 자발적인 생활 방식 선택이며 무엇이 “허용”되고 무엇이 허용되지 않는지에 대한 규칙 책이 없습니다.

그리고 남성 순결에 관한 이 FAQ의 마지막 질문은 …

7. 나와 남편을 위한 최고의 남성용 청소기는 무엇입니까?

짧은 대답은 모른다입니다.

랜드로버나 롤스로이스 중 가장 좋은 차가 무엇인지 묻는 것과 비슷하다.

그래서 긴 대답은 … 그것은 달려 있습니다.

오프로드와 깊은 강으로 가고 싶다면 랜드로버가 롤스보다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VIP에게 깊은 인상을 줄 고급 교통편을 찾고 있다면 아마도 Rolls를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또한 남성의 신체는 동일한 장치에 대해 다르게 반응합니다. John은 CB3000이 매우 불편하고 무엇보다도 오르가즘에 대한 자위 행위를 막지 못했기 때문에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CB3000을 거의 24시간 내내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하고 효과적인 사람을 적어도 한 명 알고 있습니다.

John이 가지고 있는 다음 장치는 아름다운 작품이었지만, 그것은 그를 부풀어 오르게 만들었습니다. 기기나 품질, 창작자 자체에는 어떠한 결함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John의 몸에 맞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Tollyboy(John이 가지고 있음), Neosteel 및 Latowski와 같은 완전한 강철 순결 벨트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이 남성 청결 FAQ에서 자세히 다루지 않을 장단점이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풀 스트랩이 단순한 기기보다 안전하지만 한편으로는 스트랩이 더 비싸기도 하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무언가를 시도하지 않는 한 무엇이 자신에게 효과적인지 알 수 없습니다. CB3000과 같은 것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간단하게 시작한 다음 작동 방식을 확인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원하는 대로 작동하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시행 착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이있는 경우 꽤 피곤하다 블로그와 포럼에서 남성 청결에 대해 읽은 모든 넌센스 중에서 이것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