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패션 에너지 유모차 검토

나에게는 네 명의 딸이 있다. 유모차를 3번이나 겪다보니 네 번째이자 마지막 유모차를 고를 때 현명한 선택을 하고 싶었다. 몇 시간 동안의 온라인 독서, 아기 가게 유모차 시험, 끝없는 가격 비교 끝에 남편과 저는 마침내 총알을 깨고 Mia Moda Energi 유모차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나의 마지막 유모차가 튼튼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성명서를 발표하는 것을 원했습니다. 헛된 소리지만 네 아이를 낳고 난 후에는 멋진 것을 타고 싶었습니다.

비싼 가격표가 없는 전천후 유럽 디자인:

우리는 해변에 살고 있기 때문에 모래와 흙길을 다닐 수 있는 3륜 유모차가 필요했습니다. 저는 Mia Moda Energi 유모차를 1년 넘게 소유하고 있는데 흙, 움푹 들어간 곳, 모래를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서스펜션은 아기가 아무 것도 느끼지 않도록 합니다. 사실, 나는 종종 비포장 도로에서 오랫동안 그것을 가져갑니다. 처음에는 바퀴가 플라스틱이라 걱정했는데 그러나 Mia Moda를 사용한 지 1년이 지난 후 세 바퀴 모두 많이 마모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추가된 장점인 광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유모차는 펜실베니아에서 생산되지만 유럽풍 디자인 스타일과 실용성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메르세데스 벤츠 같은 바퀴는 그녀가 유모차를 꺼낼 때마다 고개를 돌립니다. 곡선형의 니켈 색상 프레임 바에는 유럽식 플레어가 있습니다. 버드나무 무늬가 너무 예뻐서 이 독특한 유모차를 어디에서 샀는지 묻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유모차 품질: 제 딸은 부드러운 승차감을 좋아하고, 패딩이 훌륭하고, 하네스가 엉키지 않으며, 유모차가 미끄러지기 시작할 때 저는 쉽게 밀 수 있습니다. 회전하는 앞바퀴 덕분에 전원이 켜집니다.

올인원 여행 시스템:

유모차를 구입할 때 여행 시스템 전체를 구입했습니다. 어린이용 시트는 매우 가볍고 소형 차량에 적합합니다. 카시트는 유모차에 쉽게 끼울 수 있습니다. 한손으로 쏙쏙 들어옵니다. 유모차에 단단히 고정되면 두 캐노피(유모차에서 하나, 카시트에서 하나)가 펼쳐져 신생아 친화적이고 비바람에 견디는 유모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기 여행 시스템 시장에 있지 않다면 Mia Moda Energi 유모차는 6개월 이상의 아기에게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쉽게 접는다?

네 자녀에게는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SUV를 가지고 있는데, 삼륜 유모차 시장의 다른 디자인들보다 더 컴팩트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한 손으로 SUV에서 유모차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안전 클립이 풀린 후 유모차가 열립니다. 그러나 내 전면 트레이는 약간의 남용을 받았습니다. 열 때 좀 더 조심했더라면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 텐데. 케이블 제동 시스템도 3륜 유모차 라인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입니다. 기존 유모차에는 브레이크 바가 없으므로 안심하십시오. Mia Moda는 케이블 브레이크를 패브릭을 통해 앞바퀴로 전달합니다. 이렇게 하면 쉽게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

나는 이전 유모차에서 값싼 부품이 빨리 죽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내 Mia Muda에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동식 아기 트레이는 이동 중 간식 시간에 적합합니다. 특히 부모 콘솔이 마음에 듭니다. 콘솔에 자동차 키와 선글라스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상단을 닫을 수 있습니다. 컵 홀더는 또한 이동 중인 엄마와 아빠를 위한 훌륭한 기능입니다.

마지막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키가 크면 이 유모차를 좋아할 것입니다. 조절 가능한 핸들바를 사용하면 키가 작거나 크거나 같은 키에 가장 편안한 팔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편(키가 6피트)이나 여덟 살 된 딸이 편안하게 유모차를 밀 수 있도록 핸들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키가 크므로 이 기능은 필수입니다. 유모차 핸들바에 기저귀 가방을 걸어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160 미만의 훌륭한 유모차입니다. 독특하고 실용적인 삼륜 유모차를 찾고 있다면 Mia Moda Energi Stroller를 사용해보고 싶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그와 같은 많은 사람들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됩니다.